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1월 15일

오늘 아기 태어난지 118일로 백일사진 촬영하러 갔었는

유빈이엄마
육아중(8세)

오늘 아기 태어난지 118일로 백일사진 촬영하러 갔었는데
낯선지 너무 울어서 실패하고 돌아갔네요ㅠㅠ
아기 촬영할때 안 울고 잘하는 비법 있을까요?ㅎㅎ ㅠㅠ


조회 24

공감 0 댓글 0

시후맘😍

충분히 먹이고 재우고 언니들이 시선 유도할때 같이 해줬어요 울지 않코 잘찍드라구요

1월 15일
겸이엄마

푹자고배부르게가고 미리익숙해지게 구경시켜줬었네요ㅎ

1월 15일
유빈이엄마

시후맘? 아기가 낯 많이 안가리구순하나봐요 저도 같이 시선유도햣는데도 통곡을 ㅜㅠ

1월 15일
유빈이엄마

겸이엄마 아 ㅎ다음으로 사진촬영 미뤘으니 담에 갈땐 미리가서 구경시켜줘야겟네요

1월 15일
딸셋맘

유빈이엄마낮가리는건배불리먹이고재우고해도안대더라구요 ㅜㅜ 우선몇일힘들더라도거기를자꾸가야해요 전이제돌사진찍어야하는대 어찌찍을까 하고있어여 찍기일주일전부터낮안가리기위해서자꾸가야하나봐요 또 ㅜㅜ

1월 15일
하은Mom♥

집에서도 아기가 잘노는시간대가 있지않으신가요? ㅎㅎ 애기가 낮잠자는시간은 되도록이면 피해주시고 잘노는시간대에 찍으시면된다고 하던데ㅎㅎ

1월 15일
유빈이엄마

딸셋맘 ㅠㅠ혼자갈수있는거리는아니라 아빠가잇어야해서 어떻게 자주갈수가없네요ㅠㅠ

1월 15일
유빈이엄마

하은Mom♥ 잘 노는 시간대에 간다고 갔는데두 울더라구요ㅜ

1월 15일
김땡깡

저도 두번만에 겨우찍었네요~

1월 15일
유빈이엄마

선우맴 아 한번에 찍기가 쉬운건 아니군요!

1월 15일
하은Mom♥

그러시군용ㅠㅠ 구지 그곳을 자주가기보다는 외출자체를 자주하시면 낯가림에 도움이된다고해요

1월 15일
빈이모친

에고~~~울아들은 울지도않코표정도좋코한데 고개가아직완전못드니까힘들어서그냥왔네요150 일지났는데아직도잘못가누네요

1월 15일
딸셋맘

유빈이엄마이구그럼 사진찍는날 가서 약속한시간보다일찍가셔서낮안가리게사진찍으시는분을많이보여주셔야겠네요

1월 15일
유빈이엄마

하은Mom♥ 날씨만 덜 춥다면 외츌을 하는데ㅠㅠ ㅋㅋ정말 쉽지 않네요

1월 15일
유빈이엄마

빈이모친 저희 아가두 백프로는 고개를 못가눠요 ㅎㅎ 언제쯤 완벽히 가눌런지! 요즘아가들 빠르다더니 다 그런건 아닌가봐요

1월 15일
유빈이엄마

딸셋맘 네네 이번주 일요일로 약속 다시 잡앗어요 ㅎㅎ 일찍가서 워밍업좀 해야겟네요

1월 15일
빈이모친

유빈이엄마저는완모중인데 태어날때몸무게에비해몸무게가잘안늘어서요 늦은건가걱정이네요 근데아빠가삐쩍말라키만183이거던요 태어날때 몸무게가 살이아니라다리길이라 애기도일반애들보다키만커고살은안찌는것같아요

1월 15일
유빈이엄마

빈이모친 아 저희랑 반대시네요 저흰 둘다 살이별로없는데ㅜ애기가 살이너무 쪄가고있어서 걱정인데...

1월 15일
김나은

셀프촬영이 좋은거같아요~어설프긴하만 더 추억도 많이남고 아이가 훨씬잘웃고 자연스럽게 찍기좋더라구요

1월 15일
유빈이엄마

김나은 ㅠㅠ전 사진에 재주가 없어서요ㅠ

1월 15일
신원이맘

저도.. 2번이나 갔다 통곡해서 실패.. ㅠㅠ 3번째로 가야하는데.. 30분 정도 미리 오라고 하더라구요. 공간도 익숙해지고 옷도 미리 입혀놓고 놀아주려구요.

1월 17일
유빈이엄마

꿈둥이맘 저 오늘 재촬영 다녀왔는데 겨우겨우 찍긴찍었는데 많이 웃지는 않더라구요ㅠㅠ그러곤 집에와선 엄청웃어요ㅠㅠㅠㅠ

1월 1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