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1월 14일

다들 분유 2단계 언제 바꾸셧나요ㅠㅠ 지금 다른데와잇

Taeyangmom
육아중(8세)

다들 분유 2단계 언제 바꾸셧나요ㅠㅠ
지금 다른데와잇어서 1단계분유가 거의다먹어 가는데 2단계 새거잇는데 지금 바꿔먹여도될까요? ㅠㅠ 106일됫어요 분유는 앱솔루트센서티브먹이구요

조회 14

공감 0 댓글 0

윤지맘♥

분유 바꾸는법이 있던데,, 뭐 얼만큼 섞여먹고,, 이런거요~

1월 14일
Taeyangmom

윤지맘♥ 지금 바꿔 먹어도 되겟죠?

1월 14일
윤지맘♥

Taeyangmom시기적으로는 바꿔도 되겠어용~100일 지나서 1단계 남기면 먹여도 된다더라구용~^^

1월 14일
시후맘😍

저희 애는백일넘어서 바로이단계 넘어갔어용ㅎ조금 남았따면 1단계 다먹이구 넘어가두될듯요

1월 14일
Taeyangmom

윤지맘♥넵 감사합니다 ㅎㅎ

1월 14일
현수엄마

1단계남은거다먹이고2단계로밖아되요

1월 14일
Taeyangmom

시후맘?현수엄마안썪어서 먹여도되나요?

1월 14일
연우맘♥

저희애도 백일 조금 넘어서 2단계로 갈아탓어요ㅋㅋ지금은 3단계먹이고있어요~

1월 14일
하은Mom♥

같은계열분유면 안섞으셔도되요ㅎㅎ

1월 1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