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1월 13일

어제 에르고아기띠를 착용했는데 아기가계속울어요ㅠ 담주가

수연맘
육아중(8세)

어제 에르고아기띠를 착용했는데 아기가계속울어요ㅠ
담주가백일이고 몸무게가6키로라 신생아패드는 구매안했는데
다리가불편해서 그런걸까요ㅠㅠ

조회 18

공감 0 댓글 0

뀨리맘

밑에수건받쳐주세요~~

1월 13일
수연맘

최은옥접어서해주면되나요?ㅠㅜ

1월 13일
태연마미♡

저도 에르고아기띠햇엇는데 다리를 벌리지못하니까 불편한가보드라구요~~! 구래서 힙시트구매해서 편히 메고 다니구 잇어용~~~~!^^

1월 13일
다빈엄마

우리아가도아기띠하면울러요

1월 13일
수연맘

지노마눌♡태연마미벌써힙시트 괜찮을까요?ㅜ

1월 13일
Yoonhee Sh

아직첨이라불편한가봐요 짧게짧게 자주해줘보세요 저희아가도 담주백일인데 둘째라 누나때매 아기띠빨리햇는데 첨에불편한지 토하고난리드니 요즘은 괸찬은가바요

1월 13일
주하맘

전 에르고 신생아패드사서 딱한번사용했는데 패드해도울더라고요. 패드때문에우는건아닌거같아요. 전저도불편했었는데 지금은제가편하니깐 애도안울어요ㅋㅋ하는방법때문에그런거아녜요?

1월 13일
수연맘

다빈엄마포대기는괜찮은데ㅜ아기띠는유독울어요...

1월 13일
태연마미♡

수연맘힙시트랑 아기띠 셋트로 된걸로 장만햇어요~~!^^

1월 13일
수연맘

Yoonhee Sh오늘밤에도 짧게해줘야겠네요ㅠㅜ

1월 13일
수연맘

주하맘첨이라 다어려워용ㅠㅜ제대로 확인하고 매봐야겠어요ㅠㅠ

1월 13일
수연맘

지노마눌♡태연마미아하감사해요ㅎㅎ

1월 13일
다빈엄마

우리딸도포대하면조아라해요

1월 13일
수연맘

다빈엄마다리가 쫌덜벌어지긴해요ㅜ

1월 13일
찌니맘

8키로애기 에르고쓰는데 패드끼다가 빼고 쓰는데 다리넘벌어지고 벌어지지도않아서 다리안으로넣어서 다니는데 불편한가봐요...좋대서샀는데 더저렴한걸로 딴거살껄 후회중이요ㅠㅠ

1월 13일
수연맘

호지니찌니♡많이벌어지긴하는거같더라구요ㅠ저희애기는 다리가 거의일자가되요ㅠㅠ

1월 13일
찌니맘

수연맘안으로넣고다니세요?아직은 다리완전펴지면 아플거같애요ㅠ ㅠ다리안으로 넣으니까 애기가 밑으로쳐지고..좀더커야 맞을거같애요

1월 13일
수연맘

호지니찌니♡안으로어떻게 넣는거예용?ㅠ

1월 13일
지율가인맘

저는 아프리카 쓰는데 다리 벌리지 않고 안으로 넣어서 다니는데 잘자요~~

1월 13일
찌니맘

수연맘다리를 밖으로안빼고 온몸을 애기띠안에서 앉혀놔욧..

1월 13일
수연맘

호지니찌니♡그럼다리안아플까요?ㅠ

1월 13일
찌니맘

수연맘아직은 이래나저래나 불편해하는거같애요...한 두시간정도 안다가 아기띠빼면 쪼이니까 다리에 옷자국엄청져있어요..ㅋㅋㅋ

1월 13일
윤슬마미❤️서린마미

처음에는 싫어해요 몇번 하다보면 적응될거에요ㅜㅜ 저도 에르고 써용 ㅋㅋ

1월 13일
Louise Kim

키로수가 중요한게 아니라 목가누고 허리 땜에 신생아 패다 쓰는거에요~~

1월 13일
민서마미💕

에르고360이예요?

1월 13일
☺️

울애기도첨엔막울드니적응하니 좋아하네요ㅋ

1월 13일
김땡깡

다리가 너무 벌어져도 불편할수 있는데 엉덩이 닿이는 부분 줄였나요? 전모르고 그냥쓰다가 그렇게 다니는거보고 다른엄마가 좁혀줬어요

1월 1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