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1월 9일

급 궁금해져서요.. 6주 5일차인데요.. 과자..라면

태양이맘

급 궁금해져서요..
6주 5일차인데요..
과자..라면..이런거 먹어도 되나요..?
탄산음료는..? ㅠㅠ

사실 탄산음료를 먹으면 안된단 소리를 들어서 그것만 안먹고
과자 라면은 먹었는데 이 두개도 안되지 않나..싶어서요ㅠㅜ

아직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입니다ㅜ

조회 14

공감 0 댓글 0

촹맘

많이 먹고 마시지만 않으면 괜찮아요

1월 9일
박주연

아무래도 안드시능게 좋죠 ~~~그래도 엄마가 먹고싶으면 먹능게 스트레스 안받고좋아여. 못먹능거에 스트레스받는거 아니시라면 안먹는게 맞다고봐용 ㅎㅎ

1월 9일
mamiya

이미 드신건데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아가한테는 엄마스트레스가 더 안좋아요

1월 9일
박수희

먹지말라구하면 진짜 먹는게없답니다 회도먹지마라 날거먹지마라 등등많은데 그럼 먹는게 그리없어요전 탄산이든 회든 육회든 머든 가리지않구 다먹었구요 어제 건강하게 아기 출산했답니다 우조건 아기위해 잘먹구잘자구 조은거만 보세요

1월 9일
수빈이마미♡

입덧때문에 라면많이먹었어요~ 탄산도 좀 많이 먹었구요 근데 다 먹어도 된다는데 본인이 불안할거같으면 안드시는게낫죠?전먹었습니다 많이^^

1월 9일
축복맘♥

탄산음료는안드셔야되구요..정땡기시면탄산수드시구요^^과자.라면은아토피가생길수도있다고하는데..그건저희맘대로안되는거잖아요..주위분들이야기들어보니과자라면먹어두아기는건강하구안드셨는데도아토피있는아기두있구요..참고로전탄산음료도가끔마시고과자라면도먹는답니다^^안먹고스트레스받는것보단낫지않을까요?

1월 9일
아현마미

탄산음료만 초기에 좀 조심하시구요 전 라면은 자주 먹었어요^^....과자는 원체 안즣아해서 ! 안먹고스트레스받는것보다 먹고 스트레스안받는게 젤 좋아용

1월 9일
태양이맘

다들 감사합니다^^ 스트레스 안받을 만큼만 먹는게 답인거 같네요^^

1월 9일
시아♡유나♡호떡이♡

회같은건 어쩌다 한두번 소량 먹었구요 그외에 다른건 다 먹었어요~^^ 두아이다 건강하고 아토피도 없어요. 지금 셋째 임신중인데 라면 과자 탄산 다먹어요ㅎㅎ 라면은 첫째때부터 거의 야식으로 일줄에 두세번은 먹은듯해요

1월 9일
태양이맘

박수희 어제 출산하셨는데 댓글 감사드려요^^ 저도 9월에 이런 댓글 달겠죠..?ㅎㅎ 몸조리 잘하셔요^^

1월 9일
박다해

탄산이고뭐고 전 막달인데 달고삽니다ㅋ초기엔 입덧땜에 못먹었지만 지금은 인스턴트.과자.라면 다ㅡ먹어요...가려먹고안먹고해도 아토피생길얘들은 다ㅡ생기던데요?

1월 9일
정예슬

아무 상관없어요 첫째때도 걍 먹고싶은 거 다 먹었어요 완전 건강하게만 태어났어요~지금 둘째 임신중인데도 날것부터 탄산 라면 별거 다 먹어요~ 신경쓰고 그런게 더 스트레스예요~

1월 9일
박수희

태양이맘자분도전하다 제왕했는데 통증땜시 잠을 못이루네요 ㅋ맛난거마니드세요 아기위해 저도 그래서 건강한아기출산했네요 ㅋㅋ넘감사하구요 제왕말구 자분 도전 꼭하세요 ㅋㅋ

1월 9일
태양이맘

박수희 에고ㅠㅠ 제왕은 후에 너무아프다던데ㅠㅜ 힘내셔요ㅜㅜ 아픈데 수유까지하고..힘드실거같아요ㅠ 넵 아직은 먼얘기인것 같지만 저도 자분하고싶어요!

1월 9일
박수희

태양이맘진짜 그후예요 전 아직 수유는 못해주고있어요 오늘부터 걷는거하라는데 ㅜㅜ걷게되면 아기도보러가구 그때 수유해야죠 진짜죽음인대요 맘님 진짜 자분 꼭도전하세요 진짜홧팅입니다 일단은 먼야기지만 ㅋㅋ맛난거마니드세요 겁을 마니줘서 죄송해요

1월 9일
지호맘

입덧할때 제일 자주 먹던게 인스턴트 탄산이었어요 그때는 뭐라도 넘기자 싶어서 그냥 뭐든 들어가는거 먹었어요 탄산 많이 마셨죠ㅠ 인스턴트 탄산보단 좋은거 먹어주는게 당연히 좋겠지만.. 저는 엄마 스트레스 안받는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전 27주차인데 좋은것도 많이 먹어주려고 노력중이고 인스턴트도 가끔 땡길땐 고민없이 먹어줘요 ㅋㅋ

1월 9일
채민정

전 36주 다되가는데도 빵 과자 아이스크림 땡기는거 다 먹어요ㅋ 그래도 뱃속에서 아가가 건강 하게 잘크고 있어서 감사하답니다ㅋ 단 모든것은 과하게만 안드시면 좋다는점이에용^^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안먹고 참는게 스트레스이니깐용ㅋㅋ

1월 9일
라현이맘

저는 초기때 병원에서 탄산 커피 다 먹어두 된다구 하셨어용 회같은 날것만 조심하라구 하던데용ㅎㅎ커피는 한잔정도는 괜찮다 하셨어용 저지금 37주인데 탄산 엄청먹었는대두 애기 건강하게 잘크구 있어용 먹는거루 너무 신경쓰지 마세용 스트레스가 더 안좋아용ㅎㅎ

1월 9일
현석맘♡

전~초기때부터 미백제품부터 커피,탄산음료 다 했는데도 몸튼튼하게 출산만 기다리고있어요 엄마가 스트레스받는것보다는 먹는게 좋타고하셨어요

1월 9일
♥지훈맘♥

전..먹지말라는거 다먹었어요ㅎ술빼고 그냥,다먹었어요~~회도먹었답니다

1월 9일
태양이맘

다들 감사드립니다^^ 든든하네요 ㅎㅎ선배님들이 있어서 ㅎㅎ

1월 9일
도원,호두맘♡

첫째때도 그렇고, 지금 둘째때도 그렇고 술빼고다먹어요. 선생님이 회도 여름아니면 괜찮대요~ 음료는 입덧때문에 습관이되서 달고살구요

1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