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1월 12일

자연주의출산 준비하고 있는 36주 예비맘이예요~ 지난

자연맘
육아중(7세)

자연주의출산 준비하고 있는 36주 예비맘이예요~
지난 주에는 애기가 2.4킬로였는데 일주일만에 2.9킬로가 되었어요. 저도 1주만에 1킬로가 또 쪘고 ㅠㅠ
막달에 훅훅 찐다더니 걱정이네요.
오늘 자극 받아서 아침운동 30분 열심히 했는데.. 운동 좀 하면 낫겠죠? 막 4킬로에 가까운 아가가 되지 않기를... ㅠㅠ

조회 16

공감 0 댓글 0

소담이맘♡

저희 아기 마지막 초음파때 3.4kg 쯤될꺼랬는데 막상 태어나니 3.14밖에 안됐어요~^^ 넘 걱정마세요~

1월 12일
자연맘

손초이 ㅎㅎ 정말요? 그랬음 좋겠네요~ 작게 낳아서 크게 키우는 게 좋다는데 ㅎㅎ 감사합니다~^^*

1월 12일
26젊줌마

저37주인데 어제병원갔더니 2.8키로래요ㅠㅠ담당쌤이 최대한 빨리나오게 하라고하시더라구요ㅠㅠㅠ어떡해해야빨리나오는건지..ㅠㅠㅠㅠㅠ

1월 12일
쩡2

저도 36주4일에 병원가니까 2.9kg... 예정일 되면 3.6kg 정도 될거같다고 하시더라구요 .. ㅎㄷㄷ

1월 12일
김진희

37주 3.2 머리둘레ㅋㅋ10센치 판정받았어요~ㅋㅋ이런 저도 있으니 힘내세요~ㅋㅋ

1월 12일
포동♡동글

초음파 보다 실제로는 좀 작다고 하더라구용 저는 오히려 작아서 걱정이네요 ㅠ

1월 12일
자연맘

율엄마 2.8킬론데 크다고 걱정하시는 거예요? 저희 샘은 이상은 없는데 넘 키우지 않도록 운동하고 많이 먹지 말라고만 하시던데용 ㅠ

1월 13일
자연맘

쩡2 저도 그 정도 될까요 ㅎ~ 일단 자극받아서 어제도 한 시간 열심히 운동했는데 오늘은 2시간 운동 해볼려구요 ㅎㅎ

1월 13일
자연맘

김진희 머리둘레는 그냥 괜찮다고만 하셔서 몇 센치인지 묻지도 않았는데... 물어봐야겠어요 ㅎㅎ 빠이팅요! ^^

1월 13일
자연맘

포동♡ 2킬로만 넘으면 정상으로 친다는데요~ 작게 낳아서 크게 키우는 게 최고라고 선배님들이 다들 이야기하던데요~ 걱정마셔용~^^*

1월 13일
미니투니맘

자연주의출산 좋지요~~

1월 1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