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12월 31일

36일 된 아가인데요 몇일전부터 피부가 이렇네요 낮에

갈색푸들머리
육아중(8세)

36일 된 아가인데요 몇일전부터 피부가 이렇네요 낮에 잘때 거의
안고 재울때가 많은데 그것때문인지.. 건조해서 그런건지... 이게 신생아태열인가용?? 태어나서 쭉 괜찮았는데ㅠㅠ 거의분유만 먹는데 변이 안좋아서 분유를 두번정도 바꿨거든요 그런거때문인지속상하네여 ㅠ 자주 로션을 발라주고는 있는데 빨리 없어졌으면 좋겠네용 ~~


조회 14

공감 0 댓글 0

삼남매엄마

태열 올라오는거 같네용~ 보습잘해주시고 시원하게 해주면 금방 가라앉아용^^

12월 31일
승우맘♡

태열이예요^^

12월 31일
Hl Hl

태열같아용~~ 시원해지면 쏙 들어가드라구용^^

12월 31일
갈색푸들머리

삼남매엄마 자꾸 잘때 안겨서자려고 해서 큰일이예요 ㅜㅜ 감사합니다 보습열심히 해야겠어용~~^^

12월 31일
갈색푸들머리

승우맘♡ 태어날때는 깨끗했는데 로션 자주발라줘야겠어요

12월 31일
갈색푸들머리

Hl Hl 시원하게 해줘야하는데 자꾸 저한테 찰싹붙어서 ...ㅋㅋㅋ 큰일이네욤

12월 31일
리한♡서빈♡맘

더우면 더그래여..시원하게해주세여.

12월 31일
한이맘♡

태열이에요〜^^ 저희 아가도 찰싹 붙어있어서 저도 열 많은데 땀나요ㅋㅋ 태열 올라와서 수딩젤 로션 틈틈히 발라줘요 좋아졌다 또났다 반복하네요 시간 지나면 이것도 좋아진다니 힘내봐요!ㅎㅎ

12월 31일
지우맘

ㅜㅜ저희애도 오늘로35일됬는데요ㅜ똑같이올라왓어요ㅜ마음이넘아프더라그요~~지금은최대한시원하게해주고잇네요

12월 31일
슈슈

22도로 온도맞춰주셔야해요~어른들이 서늘하다고 느끼는정도?

12월 31일
윤슬마미❤️서린마미

시원하게 해줘요ㅜㅜ 저희 애기는 근데 서늘하면 코막햐해서 따뜻하게 해줘요24~25도여 ㅜㅜ 열 많은 애기들은 서늘하게 해줘야대구요ㅜㅜ

12월 31일
Louise Kim

태열인것 같네요 겨울이라고 너무 덥게 해놓지 말라구 의사쌤이 그러더라구용~~ 저희 아가도 태어나서 조리원에 있을 때는 괜찮다가 나중에 막 생기더라구요... 지금은.많이.좋아졌는데.조금만 덥게 재우면 바로 생기네요~~

12월 31일
olly_kim

접촉성피뷰염일수도있어요~ 저희아가도 태열인쥴알았는데. 접촉성피부염이라고해서 연고처방받았었어요. 보습 잘해주시다가 차도없으면 병원에 한번 문의해보세요~

1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