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1월 10일

안녕하세요~ 임신했을때부터 생거링 회 이런거 참느라 정

Doyoungmom
육아중(8세,6세)

안녕하세요~
임신했을때부터 생거링 회 이런거 참느라 정말 힘들었는데요
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모유수유하는데 유축한거 먹일 심산으로 ......
소 생고기와 생간 먹었는데.......얼마동안
짜내서 버리고 수유 가능한가요?
지금 12시간 넘었고 4번 유축해서 버렸어요-!!!!!
이렇게 못난 엄마네요ㅠ

답변 부탁드립니다 -!! ㅠㅠ


조회 13

공감 0 댓글 0

김혜란

임신하고서는 먹어도 상관없어요~^^

1월 10일
Doyoungmom

김혜란 모유수유 하고 있는데 상관없나요 -!?

1월 10일
김혜란

Doyoungmom저도 완모중이구요 임신했을때야 애기들 폐혈증(?)걸린다고 저도 아예 안먹었거든요~근데 출산하고나서는 괜찮대요~

1월 10일
Doyoungmom

김혜란 아하 듣던중 반가운 소리네요 ^^ 헤헤 진짜 술도 엄청좋아라하는데 임신하고나서 못먹은게 너무 많아요....제가 식탐이 장난이 아니라는 ㅜㅜ 슬픈현실 뭐 수유하면서 술은 먹으면 안되겠지만~ 답변 산사해요 ^^*

1월 10일
김혜란

Doyoungmom저도 ㅠ 술 먹고싶죠 ㅋ 그래도 전 돌까지는 참아보렵니다 ㅋ

1월 10일
햇님달🌙

전 초밥좋아해서 가끔먹어요ㅋ회도먹고요ㅋㅋ

1월 10일
축복사랑맘

전 첫째 임신때는 회두 안먹구 그랬는데 둘째땐 신선한건 먹었어요ㅋㅋ수유할때도 먹어요~술도 좋아라하는편인데 애 둘낳고 수유하구하다보니 이젠 소주냉새만 맡아두 역해요ㅋㅋ

1월 10일
정수영

저도 모유수유중인데 한달쯤 지나고부턴 회나 생고기 구냥 먹어요ㅎㅎ

1월 10일
Doyoungmom

김혜란 넵 저두 참을려구요오-!

1월 10일
Doyoungmom

하은이맘 아 ㅋㅋㅋㅋ다들 드시는구낭!!!!

1월 10일
Doyoungmom

축복사랑맘 ㅋㅋㅋㅋ저도 좀 역할려고 하더라구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즐거움이엇어요 임신전엔 ㅋㅋ

1월 10일
Doyoungmom

정수영 아하 ㅋㅋㅋ 먹어도 제가 탈나지 않는 이상 괜찮은가봐요 ^.^

1월 10일
Kyoung Hee

몸조리당시 도우미 이모님께서는 회먹으면 이틀정도는 모유먹이지 마라하던데요?

1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