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1월 9일

저희 큰아들 올해 6살 되는데... 11월 생이라서 그

이라영
육아중(12세,10세,8세)

저희 큰아들 올해 6살 되는데...
11월 생이라서 그런건지 또래에 비해
키가 너무 작은 것 같아요 ㅠㅠ
친구들은 다 머리하나씩 더 있는데 100도 안되는
95cm 랍니다.
어떻게 해야 키가 클까요?? ㅠㅠ


조회 20

공감 0 댓글 0

하람하연맘

저희딸도 10월생 이예요 그런데 키가 이제 96이랍니다 저희집도 걱정이예요 친구들이랑 가면 언니랑 동생이라고 하더라구요 좀 속이 ㅠㅠ

1월 9일
이정옥

저희딸6살있데키가104라고하는데 매일같이밥을잘먹고우유잘먹어면된다고하는데요

1월 9일
박지은

일단 먹는걸 가리지않고 잘먹는게 중요하죠 요즘은 생일이 늦어도 큰애들이 많더라구요 보면 가리는거 없이 일단 잘먹더라구요 제딸은 7월말일생인데 키가 106이예요

1월 9일
이라영

하람하연맘헉 ㅠㅠ 맞아요 속상해요 ㅠㅠ 어린이집에서도 키큰 친구들이랑 있으면 우리애는 왜이리 작지 하고 생각해요 ㅠㅠ

1월 9일
이라영

이정옥 우유도 잘먹는데. 이유는 밥인가보ㅏ요....

1월 9일
이라영

박지은 군것질 만하고... 음식을 가려서 인가봐요 ㅠㅠ 잘 먹어야 할텐데...

1월 9일
이정옥

이라영네 밥하고반찬을맛있게해주세요 저는이상하게우리딸유치원에서는반찬골고루먹는데집에서잘먹지않아요 지금은된짱찌개해주면두부만줘요

1월 9일
하람하연맘

이라영먹는거 보먼 장난 아니게 먹어요 밥도 잘먹구요 사람들이 애 먹는거 보면 왜 키가 안크는지 모르겠대요 위로의 말들인지 모르겠지만 엄마아빠가 키가 있으니 좀 크면 글거라고는 하더라구요

1월 9일
박지은

하긴 저희둘째도 보면 진짜 밥을 잘안먹는데 또래에비해큰편이긴한데 애들이 늦게확크는애들도 잇으니 너무걱정마세요~

1월 9일
쥐토끼맘

울아들도..7월초인데..100이제넘엇네요ㅠ다른애들보다 작으니 다 어리게 보네여ㅜㅜ

1월 9일
김은숙 레알대박은찬맘

ㅂㅣ타민 D섭취 강츄 입니다

1월 11일
김공실이♡

우리딸두 작아서.. 다들 다섯살 된거냐고 묻더라구요..

1월 13일
주하띠

우리아들도 10월생인데 또래비해작아요ㅜㅜ 2살밑에 동생이랑 차이가별로안나서 쌍둥이냔소리많이들었네요..ㅋㅋ

1월 13일
현지현비맘

먹는것도 골고루 먹어야대구요 우유하루 두잔은 꼭 섭취해야 뼈도 튼튼해지고 저녁에 일찍 자야 성장호르몬이 제때 잘나와서 키가 쑥쑥크더라구여~

1월 13일
현지현비맘

제 큰애도 4살까진 밤늦게자서 키가 또래애들보다 작았는데 얼집방학동안 저녁에 8시~9시 사이에 자더니 키가 부쩍 확크더라구요 ㅎ

1월 13일
현지현비맘

성장호르몬이 나오는 시간에 잠을 안자면 키가 안큰다고 하더라구요~

1월 13일
임가은

잠많이자고 아무거나 뭐든 잘막음 질크더라구요~~울아인 늦게자도 아침에 늦게 까지 자니까 잘크더라구요~

1월 14일
현승,예나 맘

저희 아들도 아슬아슬 100되었어요.....11월생이랍니당 ㅜㅜㅜㅜ 같은 고민이에요

1월 18일
usana 김상미

아이 식습관 영양상태한번 체크해보셔요^^ 영양에대한 궁금증은 1;1주셔요

1월 27일
주야

저희는그래서 일찍부터 영양제주스먹이고잇어요~ 저희올케언니한테 추천받은 키크는영양제주스요^^

2월 1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