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1월 6일

서하맘❤️❤️❤️어머님 쪽지보내놨어요 연락주세요 ~^^

♡choamom♡
육아중(10세)

서하맘❤️❤️❤️어머님 쪽지보내놨어요 연락주세요 ~^^

메트로시티목걸이&귀걸이 세트드림해요
화이트골드아니고 실버에요.. 예민맘들은 피해주세요~^^
덤으로 버블바스 4개드릴께요! 홍보아니고 지인통해서알게되서 쓰고있는데 저도쓰고 우리신랑도쓰고 초아도쓰고 온가족이다써요 정말좋아요혼자만 알고있기아까워 몇개 같이보내드릴께요~^^
좋은건 같이 좋아야지요~~^^ 오늘가입한기념으로 드림할께요❤️



조회 31

공감 0 댓글 0

써니

저요옹!!!

1월 6일
둘딸아이맘

저요

1월 6일
삼둥이맘

주신건까요 ?

1월 6일
오팔이 맘 ♡♡

비누 예쁘네요 가지고싶네요

1월 6일
빛나맘

저욧!

1월 6일
민,선맘

불발줄서요ㅠ

1월 6일
예준맘

저두 줄서봐두될까용..✋

1월 6일
수연맘

저도줄서봅니다!육아에 지친맘 선물받고 달래고싶네용~♡

1월 6일
지원맘

버블바스에 진심관심많은 1인입니다~ 가입하시고 멋진드림 응원합니다~

1월 6일
기민맘

저두 살포시 줄서봅니다

1월 6일
서아맘

저도 줄서봐요 ㅠㅠ매일 독박육아로 애랑 실갱이하는대 가끔 애기랑 욕조에서 같이 노는데~! 저런거 첨봐요! ㅎㅎ

1월 6일
사랑둥이 태영맘💕

저도 줄서봐용~~ 줄서신분이 많으셔서 당첨이 될지 모르겠지만 사용해보고 후기도 알려드리고싶네요^^

1월 6일
goldmiss

저도 줄서 보아요.

1월 6일
쪽쪽마미

저도 줄 서요~ 전 곧 만날 것 같다는 의사님 말씀에 좋기도한데 너무 떨리고 긴장되네요^.^;; 순산할 수 있겠죠? 선물 받고 싶어 줄서요~ ㅎㅎ

1월 6일
다정어매♥

우왕 저두 줄서보아용 ㅎㅎ 하루하루 독박육아로 실갱이 하지만 애기가 물좋아해서 더더욱 헿ㅎㅎ 목걸이두 넘 이쁘네용?❤?

1월 6일
사랑이♥

와웅~~좋은나눔이네요!! 응원하며 줄도 서봅ㄴㅣ당(^ 3^)

1월 6일
도경N도율맘

저도 줄을..ㅋ

1월 6일
수현수정맘

저도 줄서보아용~^_^*아가가 물을좋아해서 매일 물놀이는 시켜주고잇네염 목걸이는 아니여두 버블바스라듀 ..

1월 6일
쑤광

저도줄이요~~~~~ㅎ탐나내용 ㅎㅎㅎ 특히바스!!!!ㅎ

1월 6일
서지니 맘

저두 줄서봅니다~~~^^

1월 6일
쪽쪽이♡

저두줄서봐용!ㅎㅎ

1월 6일
휘성서율맘♥

저도줄서봐용 ㅎㅎ

1월 6일
쑥이

저두 줄서볼께요ㅠ이때까지 생일선물이라곤 받아본적이 없네요

1월 6일
도담맘

저두요~ 딱 줄서서 기다릴게용^^

1월 6일
♥도담하랑맘♥

저도 줄서봅니다...ㅎㅎ

1월 6일
소희

저두 줄서요오오~?

1월 6일
찬블리♡

오와. 대박. 줄서봅니당????

1월 6일
MY소영

저두 줄서봅니다ㅋㅋ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1월 6일
도담맘♥️

줄서봅니당 ㅎㅎㅎ

1월 7일
서하맘♡♡♡

와~~~ 안되겠죠?ㅋ 그래도 줄은서보렵니다 목걸이 귀걸이 언제해봤는지...좋은드림하시네요^^

1월 7일
뜨미♡

줄서볼꼐요!!!2016년 새해복많이받으세용?

1월 7일
LOVE♡송아맘

줄서봅니당ㅋㅋ

1월 7일
민즈이

저두 줄서요~!

1월 7일
김윤미

저도 줄서요~~^^

1월 7일
깜찍이맘

줄 서볼게요 ㅎㅎ ~ 좋은 나눔하시니 복 많이 받으실거에요 ?

1월 7일
민제맘

저도 줄서봅니다

1월 7일
도담이마마❤️

은근슬쩍 줄서볼께용!

1월 7일
호준마밍❤️

어머! 수유하면서 잠시 들어와봤더니ㅎ 줄서용~ 예쁜드림 응원도 만땅합니다~~

1월 7일
수박맘

줄서봅니다^-^

1월 7일
튼튼이이쁜맘

줄서봐용ㅎㅎ♥♥♥

1월 7일
튼튼맘

줄쓰고 갑니다!~

1월 7일
김소율맘

저두사알짝줄서볼께용~~♡♡

1월 7일
딸기맘

너무이뻐요ㅎ 아가낳기전에서 이런거좋아햇는데 어느새멀어졋네요 줄서보아요?

1월 7일
♡choamom♡

밤새 많은분들이왔다가셧네요~^^ 여기까지만 ❤️ 이따가 출근길에 뽑을께요✌?️

1월 7일
서하맘♡♡♡

당첨 행운별로없는데... 아침에 넘 방가운소식이네요 많은분들 바라셨는데 죄송해요 제가 드림받아갑니다^^ 초아맘님 잘쓸께요 고마워요~

1월 7일
P_수현맘♡♡♡

에구^^좀 늦었네요~~~좀 일찍봤으면 참여했을텐데

1월 7일
예준맘

서하맘♡♡♡축하드려요!ㅎㅎ

1월 7일
LOVE♡송아맘

축하드려용ㅋㅋㅋㅋㅋ

1월 7일
민제맘

축하드려요

1월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