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1월 3일

오늘로 딱 39주... 이슬도 없고 뭐 소식이 없어요.

똑띠랑놀쟈
육아중(7세)

오늘로 딱 39주...
이슬도 없고 뭐 소식이 없어요.
내진도 안해봤네요
저번주엔 배랑 허리가 엄청 아프더니
새해되니 아프지도 않고 폭풍식욕에 잠만 오네요 ㅎ
어제오후엔 오른쪽 가슴이 너무너무아팠구요
자고 일어나니까 가슴사이가
누구한테 한대맞은거처럼 욱신거려요.

이불빨래두 다하구 요가 필라테스 계속하고 있는데...
진통이 안와요 ㅠㅠ

조회 32

공감 0 댓글 0

김태희

첫 애면 쫌 늦게 나온데여~~~ㅎ

1월 3일
똑띠랑놀쟈

김태희 내진하는 꿈, 양수 터지는 꿈만 꿔요 ㅎ 주변에선 낳았냐고 안부연락 ㅎ 할머님은 어제 뵜는데 아침에 전화와서 뜬금 아기 낳았냐 그러시고.. ㅎㅎ

1월 3일
축복맘

사람마다 틀린가봐요.^^첫애라도 일주일 빨리 태어날수도 있고 늦게 태어날수도 있다는게 계속 아기에게 태담을 해주는게 좋을꺼같아요^^

1월 3일
김태희

똑띠랑놀쟈ㅎㅎㅎㅎ 넘 신경써서 그런가바여ㅎ 맘 편히먹고 계시면될듯~~

1월 3일
똑띠랑놀쟈

축복이♡ 자궁수축도 잡힌다 그러셔서 빨리 나올까봐 걱정했더니~ 우리아이가 느긋해졌어요 ㅎ

1월 3일
똑띠랑놀쟈

김태희 삼땡되니 조급해지네요 ㅎㅎㅎ

1월 3일
Han MiJin

저도 오늘로 39주되는데 예정일이 같군요~? 저도 아직 그렇다할 소식이 없는데, 저번주에 내진했는데 1cm가 열렸다고 하더라구요~내일 진료보고 입원결정 날 것 같은데 넘 떨려요~? 넘 조급해 마시고 차분히 기다리심 곧 좋은 소식이 들릴꺼에요~

1월 3일
단지맘

으~ 축하해야할 일인데 많이 떨리시겠어요~ 저는 예정일 6월인데 출산동영상 찾아보고 했더니 벌써부터 긴장되네요~^^

1월 3일
똑띠랑놀쟈

Han MiJin 저희 담당쌤 12/24~1/4까지 휴가시라 내진 놓친거 같아요 ㅎ 출근하는 화욜날 가면 저두 내진하겠졍? 두려워요!!

1월 3일
똑띠랑놀쟈

다인단지맘 예정일 세자리에서 두자리 된지 얼마 안된듯한데 벌써...7일 남았어요 ㅎㄷㄷ기다려지고 무섭고 기분 묘하네요 ㅎㅎ

1월 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