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1월 2일

아ㅜ 지금 3대천왕보는데.. 소화안되 먹지도 못하는 삼

인생이맘
육아중(7세)

아ㅜ 지금 3대천왕보는데..
소화안되 먹지도 못하는 삼겹살..ㅜㅜ
제주도 흑돼지 너무 먹고싶네요ㅜㅜ
우리 아가도 먹고싶은지 궁디 씰룩씰룩 ㅋㅋㅋ 귀여워요 ㅋㅋ

조회 16

공감 0 댓글 0

다둥이맘

전 제주도 살고있는데두 못먹네요..ㅠ

1월 2일
지완생명이맘♡

천천히조금씩씹어드세요 먹고싶을땐먹는거에요 저는 늦은시간에 딸기를 먹었답니다 저도소화가안되고잇어요

1월 2일
따봉이맘

금욜 이시간만 되면 항상 못참아요 ㅋ

1월 2일
인생이맘

다둥이맘 오왁~ 진짜 대박이에요 ㅋㅋ 삼겹살 투어해야할까바요 ㅋㅋ

1월 2일
쮸니 초이 샹해♡

전 꽃삼겹살....ㅠㅜ볶음밥 겁나 맛일ㅆ을듯...ㅠㅠ 추르릅!!!

1월 2일
인생이맘

지완생명이맘♡ 우헤헤>ㅁ< 요즘 딸기도 맛나죠 ㅎㅎ 오늘 진짜 많이 먹엇는ㄷㅔ ㅋㅋㅋㅋ 내일이라도 먹어야겟어요ㅠㅋㅋ

1월 2일
보배유나

3대천왕 ㅠㅠ

1월 2일
인생이맘

따봉이맘 맞아요ㅠ 정말 방송의 힘은 대박인듯 ㅋㅋ

1월 2일
보배유나

침 나오는거 귤로 ㅠ

1월 2일
지완생명이맘♡

인생이맘낼 이라도 맛있게먹어요 아기가좋아할꺼에요

1월 2일
인생이맘

쮸니다솜샹해 꽃삼겹살 볶음밥 ㅜㅜ 진짜 츕~

1월 2일
인생이맘

보배유나 ㅜㅜ 우왁.. 제주도ㅠㅠㅠ

1월 2일
인생이맘

지완생명이맘♡ ㅍㅎㅎ 그렇겟죠? ㅋㅋㅋㅋ 집에서라두 꾸어먹어야겟어요 ㅋㅋㅋ 고기프라이팬 한번도 안써봣는데 ㅌㅋ

1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