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12월 28일

오늘 31주 1일째네요 요즘 허리가 너무 아프네요 잘때

낭구
육아중(7세)

오늘 31주 1일째네요
요즘 허리가 너무 아프네요
잘때도 불편하고...
다들 이맘때쯤되면 그런가요?
ㅜㅜ

조회 10

공감 0 댓글 0

튼튼이맘♡정은

저랑일주일차이나네요ㅎㅎ삼십주부터 허리며다리며쥐도많이나고 땡기고 아무토록 좀 무리한다싶으면 즉각적으로 반응오는시기인거같아요ㅜ

12월 28일
낭구

튼튼이맘♡정은컴퓨터앞에 조금만앉아있어도 허리가아프고ㅜㅜ 누워있는것도 불편하고 그렇네요 아직 두달이나 남았는데...

12월 28일
축복맘

저도 그러는데 증상이 비슷하네요ㅠ 허리통증이 말도 아녜요ㅠㅠ전 왼쪽으로만 허리가 아프더라고요ㅠㅠ

12월 28일
빡쮸맘

30주들어서면 다들 그런가봐요ㅜ 저두허리통증에 명치도 아프고 어느쪽으로 누워도 편치않아 잠도 잘 못자요ㅜ

12월 28일
낭구

축복이♡저도 오른쪽은 별로안아픈데 왼쪽이 많이아파요ㅜㅜ

12월 28일
낭구

빡쮸맘다들 그런거네요ㅜㅜ 얼른 허리통증에서 벗어나고싶어요

12월 28일
킴블리♡

아프지않은쪽으로 주무시고 배게허리에놓고 있음좀편해여 골반맛사지도좀 하시고여 전 막달인데 아직두 오른쪽이 아파여ㅎㅎ

12월 28일
낭구

킴블리♡네 감사해염 오늘부터 배게 허리에놓구 자야겠어요~

12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