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12월 23일

궁굼해서 그런데 시댁에 한달에 몇번씩가세요?...

튼트니맘♡

궁굼해서 그런데 시댁에 한달에 몇번씩가세요?...

조회 16

공감 0 댓글 0

윤희선

저는 시엄마랑 같이 살아요ㅜㅜ 나가서 살고 싶습니다 ㅋㅋ

12월 23일
이유미

두달에한번정도요ㅎㅎ

12월 23일
콩알맘

저는...가까워서 수시로ㅠㅠ 남편이 결혼하더니 효자가 되네요...

12월 23일
도담맘쏘

저는 시댁이랑 차로 15분 거리라서 평일에는 직장때문에 못 가고 주말에 가는 데 한 달에 두세번은 가요ㅎㅎ

12월 23일
동혁♡

전 차로40분 거리 다른도시에 사시는데 명절에 생신때만 가요~

12월 23일
아린맘😊

전 두세시간거리라 명절때만 가요~~

12월 23일
도담마미😍

저도 옆동네에 계셔서 한달에 두세번 정도 가요~

12월 23일
똑띠랑놀쟈

시댁은 한시간 거린데 일년동안 추석에 한번간게 다예요. 대신 할머님댁을 일주일에 5번 정도...

12월 23일
똑띠랑놀쟈

할머님이 아침 8시면 전화오셔서 오늘은 안오냐고 뭐가 먹고싶으시다고^^;;

12월 23일
열무@로꽁맘

전 아래층이 시댁인데 한달에 네번가요~

12월 23일
채민정

저는 시댁하고 코앞이에요ㅋㅋㅋ

12월 23일
달달이맘♡

저는 한달에 서너번 가는데 갈때마다 시댁은 편하지가 않죠^^;

12월 23일
겨리봄

시댁이 부산...집은 서울 ... 연휴가 가족행사 특별한거 아니면 자주 못가네요...ㅎㅎ 일년에 두세번??많으면 네다섯번..?

12월 23일
김혜민

시댁 일주일에 두세번가용ㅋㅋ코앞이라 더자주가네용ㅋㅋㅋ시댁전편해서 자주가는편이예요,,

12월 23일
예빈엄마♡

전시댁멀어서.. 추석에갔다오고저번주갔다오늘왔어요ㅋ이젠 출산하고내년추석에가야죵

12월 23일
축복맘

매주 주말마다 가네요... 일 있으면 자고 오기도하구요.. 결혼 초반에는 매주가서 자고 왔는데 제가 불편하고 친정은 갈까말까하는데 뭐라하니 이제 매주 정기적으로 자는일은 없어졌네요..

12월 24일
튼튼이맘♡정은

일주일에한번요.,....ㅠ

12월 24일
여니맘

일주일에 1~2번은 꼭가네요....그것도 주말만 ㅜㅜㅜㅜ 주말엔 다른거 할 겨를도 없어요 ..

12월 24일
복땡이맘

전심한입덧중이라 친정에서 지내고 주말마다집으로ㅋㅋㅋ

12월 24일
광복이

그냥받아드리세요 차라리 시댁을 가는게 낳아요 반대로 저희집에 일주일씩 있다 간다고 생각해보세요 ??ㅡㅡ 저희는 친정시댁이 자가용으로 20분걸려서 더군다나 찍는데도 많아 피곤한데 시댁들렸다 친정갔다가 시댁가요 ㅡㅡ

12월 24일
까꿍

집마다다른대..딸들은시집가면출가외인이라하죠?자주가는건 좋지가않아요

12월 24일
튼트니맘♡

저랑 같네요... 안부전화 자주드리는데 이틀에 한번꼴로 전화오시고 오라고하시고 자고가라고하시고 시장가자고하시고 신랑에 대한거 사사건건 간섭하시네요...

12월 25일
튼트니맘♡

저 사는곳은 부산이구 시댁은 20분거리예요... 친정은 인천이구요... 친정은 거의... 명절에도 못가요... 신랑휴무도 그렇고 어머님이 혼자셔서 욕심이 좀 많으셔서... 명절엔 꼭 같이 챙겨야되요...

12월 25일
튼트니맘♡

우기고우겨서 결혼식은 겨우 인천에서 했는데 출산도 크리스마스도 연말도 설도 명절도 죄다 시댁에 반납하니... 속상한걸 숨길수가 없네요...

12월 25일
튼트니맘♡

베페가서 저렴하게 살수도 있는걸 굳이 시장거리 알로앤루에서 겉싸개 애기이불 이런걸 사주십니다... 싫다는거아니구 알로앤루가 안좋다는것도 아니구요. 저렴하게 살수있는데 굳이 바가지써가면서 사주실필요있나하구요. 모아서 돈으로 주시면 감사한데...ㅎㅎ 한두번도 아니고 손주생각하고 사주신건데 말씀드리기도 뭐하고... 제가 철없는건가요

12월 25일
까꿍

아뇨근대

12월 25일
까꿍

할말은하고사세요ㅜㅜ

12월 25일
까꿍

ㅅㅏ람인데며느리도사람인데

12월 25일
까꿍

할말은해가면서 풀어가는게좋지않을까요한두번볼사이도아니잖아요 ㅎ힘내세요

12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