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12월 23일

아기변좀봐주세요 ( 사진있음) 72일이고 완모입니다 갑

소온다
육아중(8세)

아기변좀봐주세요 ( 사진있음)
72일이고 완모입니다 갑자기 이런똥싸네요
ㅠㅠ
정상변일까요? 아님 문제있나요?



조회 13

공감 0 댓글 0

보물어멈♡

똥이무른게 설사인거같은데 저찌꺼기도비슷하고 우리아가도 저랫다가 로타로 입원햇네요ㅜㅜ

12월 23일
엘프공주

전 책에서 본건데 전유후유불균형 일수도 있다고 봤어요....

12월 23일
범이마미♡

저희 아기도 변이 저래서 의사한테 물어보니 괜찮다던데요.. 아기가 칭얼대거나 힘들어하지 않으면 더 지켜보세요~

12월 23일
살찐오징어

햐얀씨앗똥?? 은 많이봤지만 녹색응어리(?)응가는 여태첨봐요..전 첫애때 첨 녹변봐서 기저귀들고 병원갔었네여ㅡㅡ 별게아니어도 그말을 의사한테 들어야 맘이편하겠죠. 낼지나면 연휴니,낼가보셔요

12월 24일
흰둥이

열이있거나 먹지안으면 벵원가보시구요 그렇지안으면 괜찮어요

12월 24일
김가윤

정상인것같아요

12월 24일
정보빈

정상인거같은데요 전유 많이 먹으면 저렇게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저희 아들도 저러다가 아니다가 그래요 의사도 괜찮댔구요

12월 2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