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12월 14일

안녕하세요^^ 두살?이라고 얘기 하니 어색하지만 두살배

하율맘^^
육아중(8세)

안녕하세요^^ 두살?이라고 얘기 하니 어색하지만 두살배기
14개월차 되는 이쁜 딸 키우고 있눈 89년생 맘이예요
제가 낯도 좀 가리고 하지만 친하게 지냈으면 좋겠어요^^


조회 9

공감 0 댓글 0

하은맘

저희아기도 13개월이여요 ㅋㅋ 아기 자는모습 너무 귀요미네요♡

12월 14일
김미양

반가워요저도20개월된아들둔엄마예요

12월 14일
김미양

말은좀하나요??

12월 14일
이정화

방가워요 5살 21개월 아들 키우고 있어요

12월 14일
하율맘^^

반가워요^^ 감사합니다

12월 14일
이정화

저량 둘째 같은 개월수네요 전 말 조금해요

12월 14일
하율맘^^

반가워요~ 20개월 저에겐 아직 먼 개월수네요 ㅠ 언제 20개월이 될지 ㅋㅋ

12월 14일
하율맘^^

네~ 조금씩이요 이거 저거 시져 주세요 엄마 아빠 이정도요ㅋㅋ

12월 14일
하율맘^^

반가워요^^ 아들 둘키우시는거예요??

12월 14일
김미양

저희아들도안해,엄마,아빠는조금씩하긴하는데저희앞에서는안보여주네요그리고저희말은다알아들은것같은데조금씩걱정이되네요

12월 14일
김미양

조금씩은싫다고는표현으로해요

12월 14일
하율맘^^

걱정마세요~ 금방 할꺼예요! 저희딸도 빨리 말귀도 알아듣고 했음 좋겠어요

12월 14일
이정화

12월 14일
김미양

네....^^

12월 14일
하율맘^^

아들 둘이라서 진짜 든든하시겠어요ㅋㅋ

12월 14일
이정화

저희아들도또아빠엄마시 응가아야이정도요

12월 14일
김미양

그래요저희아이도하긴하는데잘안보여주네요

12월 14일
이정화

네 형아가 하는 행동다하고 형아가 말하니 따라해요

12월 14일
이정화

아침에 기저귀벗겨놓고 시하고 오라고 하면 변기에 시하고 응가까지 했어요

12월 14일
하율맘^^

역시 위에 누가 있음 좋은것같어요 둘째들은 배우는게 빠른것같아요

12월 14일
이정화

네 그건맞아요

12월 14일
이정화

근데 아들둘이니 힘들어요 첫째는 낮에 유치원가니 조금나아요

12월 14일
하율맘^^

둘째는 아직 어린이집엔 안보내세요??

12월 14일
이정화

네 17년도에 보낼려고요 100일때 모세기관지와서 일주일 입원요

12월 14일
하율맘^^

아~ 100일때 ㅠㅠ 속상하셨겠어요 조금만 애들이 아파도 걱정인데..

12월 14일
이정화

12월 14일
울딸사랑해

방가워용 ㅋㅋㅋ 친하게지내용^^

12월 14일
하율맘^^

네ㅋㅋ 반가워요

12월 1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