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12월 11일

123일된 남자아가인데요>< 오늘뒤집기를 드디어 했는데

하준맘♡

123일된 남자아가인데요><
오늘뒤집기를 드디어 했는데..
기쁨도잠시ㅠㅠ 계속낑낑대고...울고
되집어노면울고...짜증내고
조용해서보믄 또엎드려서 토하고있고.....
밥먹이고 트름도 시키고 뒤집으면 토할까싶어
앉혀놓기도했는데...
원래이케 트름을 해도 토자주하나요?
갠찮은건가요..?
오늘만이불이랑옷을 세번이나 갈았네요......

조회 11

공감 0 댓글 0

쪼꼬미하으니♡

저희아기도뒤집을라고할때랑뒤집을때난리도아니엿어요ㅜㅜ

12월 11일
윤호엄마

원래 토자주해욯ㅎㅎ 저도 하루에 옷 많이갈아입힌적 많아요~ 분수토만 많이안하면되요~크면서 토하는게 줄어들어요~

12월 11일
하준맘♡

뒤집고좋아했는데....보통신경쓰이는게아니네요ㅠ자기가뒤집고짜증내고울고....토하고 뒤집고보통얼마나있음 안보채고 토도줄까요?

12월 11일
야야후

뒤집고 울고ㅠ다시 재대로 해주면 뒤집고ㅠ이젠 뒤집고 장난감 손에 안 잡히면 짜증도 내요ㅠ우리애는 순둥이라 안그럴꺼라고 생각햇는데ㅠ잠시도 가만히 안잇어요ㅠ

12월 11일
시완맘 27

저희애도 이제 109일됬는데 며칠전부터 뒤집기 시작하더니 하체만 뒤집고 울고 뒤집어서 울고 다시 돌려놔도 울고 완벽하게 자세잡아서 뒤집어놔줘도 곧 울고 ..... 방법이 없네요 걍 체념하고 울면 안고 뒤집기 도와주고 계속 붙어있어요

12월 11일
하준맘♡

저희애도순둥이라생각했는데...뒤집는데는 순둥이가없나바요ㅠㅠ밥맥이는동안도뒤집으면서먹을라하니 밥한번맥이기도힘드네요밥이나푹먹고놀믄좋은데먹으면그마저도토하니

12월 11일
하준맘♡

또시간이약이네요......><

12월 11일
꿈이맘

뒤집기하면서 배가 눌려서 자주토하더라구요.. 그게지나면 올라와도 알아서 다시삼키더라구요ㅋㅋ

12월 11일
준서마미♡

저희아이도 123일째인데 아직뒤집기를못하네요 시도중인데 막짜증내네용 ㅠㅠ

12월 1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