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12월 4일

안녕하세요 곧 다음주안으로 애기낳는데 아름병원 1과 김

사진많이찍어주기♡
육아중(7세,5세)

안녕하세요 곧 다음주안으로 애기낳는데
아름병원 1과 김해석원장님께 진료받고있어요
아름병원에서 출산하신 경험있으신 맘들
궁금한게 많은데 대화걸어주실수있나요~~?
제왕절개인데 겁이많이나네요ㅠㅠ

조회 13

공감 0 댓글 0

율맘쓰♡

제왕절개하면 9박8일정도입원하는덕 아는언니가 제왕절개한거 말들어보니까 누워있어야하고 방귀뀔때까지인가?밥도못먹고 링거꽂고있어야하고 배가 아프대요ㅠㅠ 소변누면 간호사가갈아주고그런대요ㅠㅠ 자연분만이 좋긴좋죠 전 자연분만했는데 회복되는거며 덜힘들고 밥도바로먹고 병원비도 제왕보다덜나가고 좋은것같아요ㅠ 제왕절개할때는 갠찬은데 하고나서 후가 아프다니까..그래도 너무걱정마세요!!! 겁주는거아닐까싶지만 그래도 솔직하게이야기해야도움될것같아서 댓글달아요~건강히출산잘하구오세요~!

12월 4일
예찬예준예성맘

반갑네요 저두 아름에서 첫째둘째낳았답니다

12월 4일
사진많이찍어주기♡

말만들어도 벌써부터 온몸이 아파요ㅠㅠㅠㅜㅋ 어쨋든 미리알려줘서 고마워요 율맘님~~

12월 5일
사진많이찍어주기♡

네 반가워요~~ 저도 예찬예준이만큼 후딱 키워놓고 싶네요 ㅜㅜ애낳는고통은생략하고~~~ㅋ

12월 5일
율맘쓰♡

네넹!ㅎㅎ이쁜아기낳으세용~♡

12월 5일
예찬예준예성맘

이쁜애기낳으세요

12월 5일
사진많이찍어주기♡

고마워요 ~~ 덕분에 3.8로 건강한딸낳았어요~~

12월 9일
예찬예준예성맘

축하드림니다

12월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