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12월 6일

애기보리차 언제부터 먹어요? 시어머니가 애기 보리차 맥

성지니마미

애기보리차 언제부터 먹어요?
시어머니가 애기 보리차 맥이라고 보온병이랑 주전자랑 사오셨는데 6갤후에 맥이는 줄알았는데.. 한달도 안된 울 애기 먹여도 될까요? 시어머니 다음에 오실때 안맥이고 있음 뭐라하실것같애서..ㅡㅡ 그리고 유아용 보리차 추천해주세요ㅠㅠ 일단 사서 애기아빠랑 제가 먹고 맥이는 척이라도 해야겠어용..ㅋㅋ

조회 11

공감 0 댓글 0

단우단아맘❤️

흠..저희는먹엿습니다 유아용보리차를 찾아도없길래 그냥 연하게타서 줫어요 지금은 보리차끓여노코 냉장보관해서 보리차좀넣고 정수기에서 따듯한물 섞어서 먹이고잇어요ㅎ

12월 6일
Louise Kim

저는 안된다구 들었어요 이유가 있었는데... 보리차에 찬성분이 어쩌고 저쩌고 했는데... 분유도 보리차에 타지 말라구 하던데요...

12월 6일
혀니맘♡

소아과가니 6개월이전엔 물을 주지않아도 수분을 충분히섭취한다고 6개월이후 보리차먹이라하시더라구요~~혹시 그전에 물을줘야하면 끓여서 식힌물줘라고 들었어요~! 그래서 전 보리차는 6개월 이후먹였어요ㅎㅎ

12월 6일
혀니버터

보리차는 찬성분이라 늦게 먹이시는게 좋아요..이유식 시작전에는 모유나 분유만으로도 충분하구요

12월 6일
서혜주

열날때만 먹였었어요ㅋㅋ물은 이유식할때주는것같아요^^

12월 6일
현규용맘♥

보리차...일찍먹였는데요.. 동서꺼 유아용 보리차 먹였어요 ㅎㅎ

12월 6일
서지우

한달도안된애기는안돼요 보리차를떠나서 물먹고배가차서 분유나모유를거부할수있대요 아직 우유랑모유로영양분을공급받는아기잖아요..수분은 모유분유로도충분하데요

12월 6일
다온이마미♡

보리차도 곡물이라 넘 어릴때부터 많이주면 아토피생길지도모른단말도 어디서 주워들었네요 글구 내새끼 내가 잘키울텐데 너무 이리해라 저리해라하심 피곤피곤..

12월 6일
남궁필

보리차는 1년 후에 먹이는게 좋데요~ 가끔이야 먹이는건 괜찮지만 지속적으로 마시는건 1년후에 먹으러네영 ㅎㅎ

12월 6일
Doyoungmom

육개월 지나고 먹일 수 있다고 하던데 ㅋㅋ

12월 7일
다송맘

대학병원교수님이 엄마모유를 더먹였지 보리차는 먹여서 뭐하냐고... 지금은 모유먹이라고 그게제일 좋다고 그러셨어요

12월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