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10월 21일

엄마의 욕심인지 20일된 아가 직수하고 싶은데 젖이 모

보리에서시완맘
육아중(7세)

엄마의 욕심인지 20일된 아가 직수하고 싶은데
젖이 모자란느낌이에여 ㅠ
직수하니 얼마나먹는지 감도안오구...
아가가 4.5로 태어나서 삼칠일다되가는지금 5.5킬로 되는 것 같아요 ..
혹시 젖 늘리는 좋은방법 좀 알고 계신분 정보좀 나눠주세옹

조회 8

공감 0 댓글 0

시현맘

자주 물리는 방법밖에 없어요 호박도 좋다고 들었는데 돼지족 삶은 물도 좋대요 전 알러지가 없어서 우유랑 두유 꾸준히 마시고 있어요 젖 늘리는데 좋대요 유출하는 방법도 있지만 적개 나오더라도 자주 물리면 늘어요 ~~~~

10월 21일
heyrim

계속물려보세요~저도 안나와도 계속물렸더니 나오더라구요 특히 미역국많이드시는게좋아요

10월 21일
보리에서시완맘

자주자주 물리는데 자꾸 물리니 젖이모잘라서 빈젖빠는 느낌이랄까요... 두유 하루에 두개씩먹는데 더먹어야갯죠 ㅠ

10월 21일
시현맘

물 종류를 많이 마시라고 무조건 마시고 미역국 열심히 먹었어요 물리긴 하지만 ㅠㅠ마사지도 해주시면 좋아요 나중에 뭉칠수도 있거든요

10월 21일
임수정

족발 삶은물이 젖늘려준다고 하더라구요

10월 21일
민서모니카

애기가 젖먹고도 막 안보채면 안줘도 된데요 그리고 모유는 분유에 2배의 열량이 된데요 참고하셨으면 해요

10월 21일
어넝양

직수하면 정말 얼마나 먹는지 모르니 항상 답답한 것 같아요ㅡ 저도 첨엔 애기가 10분도 채 안빨아서 모자라는 거 아닌가 엄청 울기도 했었어요 근데 애기가 안깨고 2시간 정도 발 자면 괜찮은 거래요 그리고 백일까지 태어난 몸무게 2배 돌까지 3배 늘면 정상인거래요

10월 21일
마미맘

족발 추천드려요ㅎㅎ 저도 야식으로 족발먹고 잤는데 새벽에 젖이 너무 차서 아픈나머지 두번이나 깨서 유축했네요.. 담날까지 젖이 잘 찼던것같아요!ㅎ

10월 21일
밍준맘♥

저는 젖이 출산6일째되는날 처음방울맺히고..그후로도 쭉쭉안나오고 ㅜㅜ찔끔찔끔..ㅋ 함몰에 젖량도 별루없어서 쭈쭈꼭지해서 먹여보다가 잘안나오니 애기가짜증내서 분유로대체해서먹이고햇는데오 조리원퇴소하고는 하루한번 유축모유먹이는대요..ㅠㅋ하루동안모은게 한끼식사에요 ㅋㅋ간식수준이죠..음식같은거 많이알아보고 먹엇는데도 젖이 줄어드는느낌이라 이번주중으로 유방전문가 찾아가볼생각이에요 ㅠ제가 모유에 집착을해서 ㅠㅠ 마지막희망안고 가봐야죠^^

10월 21일
dodohyo

저도 100일째 직수중인데 첨엔 달라고할때마다 물리고 애가 안먹고 계속자면 유축해내고 그랬어요 아이가 잘먹고 잘자고 몸무게가.꾸준히 늘면괜찮대요~

10월 21일
dodohyo

미역국3시세끼 한대접씩 국물까지 꾸준히먹고요^^

10월 21일
윤지맘~~~~

저두 모유수유할건데 족발을 어떻게 요리해서먹어야하나요?

10월 21일
마미맘

그냥 배달시켜먹는 족발이면되요 ~맛도잇고 젖도 차고 ㅎㅎ 저같은경운 고기를 먹으면 젖이 잘 도는것 같아요 ㅎ 특히 족발은정말 효과 짱입니당 !ㅎ 그외 꾸준히 수분섭취 ㅎ

10월 21일
윤지맘~~~~

오~~케이~~~~~저두그래봐야거테요

10월 21일
서미정

기름진거 많이드시면 유선막힐수도 있어요.. 혹시 유축모유필요하시면 보내드릴께요..갑자기 젖병거부해서 냉동실 모유집합소ㅡㅋㅋ

10월 21일
소연맘슈기

젖은 물리면 물릴수록 늘어요~~ 저희아기 5개월째 완모중인데 저도 처음에 젖양이 작은거같아서 많이 울기도했는데 계속물리고 틈틈히 유축하고 했더니 되더라구요 ㅎㅎ제일 중요한거는 수분보충!! 물많이드시고 계속 자주물리세요 ㅎㅎ

10월 21일
땡쵸마미

잉어곰탕 대박...... 저 시댁에서 좋은거라고 해주셨는데 젖 폭발;;; 전 젖 안부족한데 가끔 국물 잘 안먹고 끼니 거르면 젖이 좀 덜 돌거든요? 그 때 한봉 터서 먹고 자면 아주 그냥 몇시간안에 젖이 부우우웅~~누가 풍선불어놨냥

10월 2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