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10월 17일

안녕하세용~ 시흥시 거모동에사는 27살 32일된아들이랑

YOOGAEUN:
육아중(7세)

안녕하세용~
시흥시 거모동에사는
27살 32일된아들이랑
집에만잇는 ㅠㅠㅠㅠㅠㅠㅠㅠ
....슬프냉..
반가워용 친하게지내요 ~~

조회 7

공감 0 댓글 0

과니천사

저도 거의 집에만 있네요~ㅎ

10월 17일
YOOGAEUN:

나기고싶어 죽겟어요 ㅠㅠㅋㅋㅋ

10월 17일
과니천사

저도 얘기할 사람이 없고 심심해서 아파트 앞에만 맴도네요ㅜㅜㅎ

10월 17일
YOOGAEUN:

ㅠㅠ...저도 집앞이라도 나가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

10월 17일
과니천사

산책겸 나오세요~^^ 언제한번 볼까요-??^^

10월 17일
YOOGAEUN:

네엡 ㅋㅋ 애기 50일.지나고 용기좀 생기면 만나요 ! 어디사세영 ?

10월 17일
과니천사

계룡 아파트요~ 옥구공원 옆요^^

10월 17일
YOOGAEUN:

ㅋ 나중에 같이 공원가요 !! 근데 저는 아직 애기가 .... 33일뿌니안되서 ㅠㅠ

10월 18일
과니천사

어쩔수 없죠ㅜㅜ 50일쯤 되면 가요~^^ ㅎ

10월 18일
YOOGAEUN:

얼마안남앗어요 !!!!!!!ㅠㅠ 기다려쥬셔용

10월 18일
과니천사

네~^^ 빨리 보고싶어요~ ㅎㅎ

10월 18일
윤&샤MoM

한달..고생많으시겟어여!힘힘ㅋㅋ

10월 18일
YOOGAEUN:

... 힘ㄴ내야죠 ㅠㅠ

10월 19일
톡까놓고초보맘

거모동은아니지만;;ㅠㅠ 31일된딸키우고있어요^^

10월 25일
YOOGAEUN:

반갑습니당 ^^

10월 25일
톡까놓고초보맘

반가워요^^ 날따뜻할때윰차데이트해요~~ㅋ

10월 27일
쭌&빈맘♥

반가워요~ 거모동은 아니지만~ 우리 동갑이네용~^^

10월 27일
YOOGAEUN:

오홍 ! 반갑습니다 !!!

10월 2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