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10월 14일

이제 35주 예비맘이예요. 점점 손이며 발이며 붓고 저

이희영
육아중(7세)

이제 35주 예비맘이예요. 점점 손이며 발이며 붓고 저녁에 뒤척이느라 잠도 제대로 못자네요. 주위에서 힘들단 얘기는 들었지만 겪어보니까 실감이 나네요. 출산예정일 앞두신 모든 산모분들 우리 힘내서 순산해요^_^

조회 10

공감 0 댓글 0

지후맘♡

전..태동땜에 24시간 못잔적도 있어요ㅠㅠ

10월 14일
내똥강시

힘내요~

10월 14일
이희영

ㅜㅡㅜ힘드셨겠어요.

10월 14일
이희영

감사합니다. ^_^

10월 14일
지후맘♡

지금은 태어나서 열씸히 발차기합니다ㅠㅠ

10월 14일
꽁꽁이맘☆

저는 지금32주.. 점점 겁먹고잇어요ㅜㅜㅋㄱㄱㅋ순산해야될텐데 힘냅시당ㅎㅅ

10월 14일
이희영

ㅜㅡ 그렇군요 저도 그렇겠죠 ㅜㅡ

10월 14일
이희영

화이팅

10월 14일
Hwi맘

애낳고 일주일만 지나면 거짓말처럼 붓기는 가라 앉아요~ 너무 겁먹지 마세요 순산기운 드릴께요~ 힘두번에 낳은 93일차 썬맘 기운~~얍얍 ㅎ

10월 14일
지후맘♡

네엥 진짜 힘내세요♡

10월 14일
엉뚱이맘

네~~순산하세요!

10월 14일
예술이맘

저도31주예비맘인데ㅠㅠ요새너무힘이드네요 흑흑

10월 14일
김혜란

힘내세요~~//

10월 14일
이희영

감사해요^_^

10월 14일
이희영

화이팅~~~^_^

10월 14일
이희영

우리 힘내보아요 ㅜㅡ

10월 14일
이희영

네 감사합니다^_^ 화이팅

10월 14일

저는 34주인데 부기는 없는데 자다가 종아리 쥐나고... 배랑 가슴 간지러워 죽갔어요 ㅠㅠ 열심히 크림 오일 바르고 있는데... 얼렁 낳고싶네요 ㅎㅎㅎ

10월 14일
도담맘

저는36주인데뒤척이는건기본잠을못자네요ㅠㅠ근데저도아직붙기는없어요ㅠㅠ

10월 14일
이희영

근데 다들 지금이 행복하다고 낳으면 더 힘들다고하시더라구요 ^_^빨리 낳고 싶은 마음이랑 천천히 낳고 싶은 마음 사이에서 걱정이네요

10월 14일
이희영

전 얘기가 너무 많이 움직여서 힘들어요 ㅜㅡ

10월 14일
도담맘

원래그주수에음직임이많더라구요ㅎㅎ

10월 14일
mint1551

저는 36주 4일차됐어요 몇주전까지만해도 발이부엇는데이제 손이붓기시작하네요 ㅡㅜ 잠잘때 허리너무아파용

10월 1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