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10월 8일

하 ㅠㅠ 요녀석이 변을 잘못봐서 두달을 면봉관장 하다가

다온맘
육아중(7세)

하 ㅠㅠ 요녀석이 변을 잘못봐서 두달을 면봉관장 하다가
마지막 수단으로 분유도 몇번 바꿨는데 안들어서 마지막이다 라고 생각한 분유가 드디어 효과를 보네요 ㅠㅠ
맨날 변을 못봐서 끙끙거리는거 보고 속상했는데
해결됬네요 ㅠㅠ


조회 7

공감 0 댓글 0

서진현맘

해결 되서 다행이네요~

10월 8일
다온맘

네 ㅠㅠ 분유 먹던거 산떠미에요 ㅠㅠ 산양부터 시작해서 센서티브.. 아이엠마더? ㅠㅠ

10월 8일
서진현맘

돈도 꾀 깨지셨겠다ㅜ 전 사진보고 쌍둥인줄 알고 한참 쳐다봤네요ㅋㅋ

10월 8일
다온맘

ㅋㅋㅋㅋ사진이 오묘하게 두명인것처럼찍혔어요 ㅋㅋㅋ 하나는 가까이서 찍은거 하나는 멀리서 찍은건데.. 돈..산양이랑 센서티브대박... 지금은 노발락 먹이느라고 이것도 대박이에요 ㅠㅠ

10월 8일
서진현맘

노발락이 변비를 일으킨다는데.. 아가마다 틀리겠죠?

10월 8일
다온맘

노발락it는 변비전용분유고.. 노발락ac인가? 그게 배앓이 방지 분유라 변비가생긴데요 ㅠㅠ 그래서 지금 저녁엔 배앓이방지분유 낮엔 변비전용분유로 해서 2가지 먹이고잇아요 ㅠ

10월 8일
서진현맘

그렇구나ㅜ 엄마가 고생이 많으시네용.. 저는 첫애가 신생아때부터 변비가 있어서 지금도 고생하는데ㅜ 제가 임신중에 변비가 무지 심했는데 그게 영향이 갔나봐요~ 그때 이런걸 알았더라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됬을텐데 아쉬워요~ㅠㅜ

10월 8일
다온맘

ㅠ.ㅠ애들변비잇는애들이 많아요 ㅠ 유산균으로도 해결안되고 병원에서도 관장만해주고 애는 끙끙거리고 ㅠ 폭풍검색해서 겨우 해결.. 똥사진찍고 남편한테 자랑하고 ㅋㅋ 난리부렸어요 ㅋㅋ

10월 8일
원준맘

울 아가도 변비가 심해서 병원에서 관장하는건 좋지 않다고 해서요 산양분유로 바꾼뒤 변비가 점점 살아지더라구요 물론 듀오락 유산균이랑 같이 먹이뒤로 괜찮아 졌어요

10월 8일
다온맘

저희아가는 산양분유 먹이니까 더 울고보채고 변도못보고 ㅠㅠ 고생고생햇어요 ㅠ

10월 8일
수아맘

분유값이 만만하지 않죠 전 모유수유중이긴한데... 분유로갈아타고싶어도 만만치않는 가격땜시 엄두가 안나요ㅠ

10월 8일
다온맘

전 모유수유 하시는분들 부러운데요.ㅠ 애가 젖을 안물어서 서서히 말랏는데 이젠 잘 빨아요 속상하게 젖은 아예다말랏는데 ㅠㅠ

10월 8일
수아맘

모유수유가 생각보다 너무 어렵더라구요 완모하신분들보면 대단하신거같아요 전 완모 못할거같은ㅠ 저두 첨에 안물고 젖도 안돌았는데 집에오고 사일정도되니 젖도돌고 애기가 정신없이 빨더라구요 면역에좋다니 꾹참고는 하는데 유두가 너무 아파요ㅠ

10월 8일
다온맘

ㅠㅠ그리구ㅜ살도빠진다잖아여 ㅠㅠ 저는 애기가 입원을 했어서 ㅠㅠ 젖병에 너무 익숙해져가지구 ㅜ 게다가 조리원에서 집에오고 제가 아파서 약먹느라 또 2주 젖못물리고 이랬어요 ㅠ 애놈이 조리원때부터 젖에서 방울방울 떨어지는거 할타먹어서 ㅋㅋㅋ

10월 8일
수아맘

악 할타먹어 귀여워 ㅋㅋ 다행이 살이빠져서 그나마 버티긴하는데 그것도 얼마안가네요ㅠ 꾸준히빠져야하는데ㅠ

10월 8일
다온맘

ㅠㅠ부러워요 ㅠ 17키로쪄서 7키로만 빠지고... 안빠지고있는데 ㅠㅠ 전 애도앤대 돈이랑 살때문에 진짜 꼭 하고싶었어요 ㅠㅠ 양도 많았은데 ㅠㅠ

10월 8일
수아맘

아깝다ㅠ 전 모유가 잘안나와서 애먹었는데 지금은 늘고있어요ㅎ 글구 전 임신했을때 입덧이 없어서 그런가 초기에 엄청쪄서 ㅠ거의 20키로넘게ㅠ 그래도 지금 반은빠졌는데 나머진 안빠져요 악 ㅋㅋ

10월 8일
다온맘

살이문제에요...... ㅠㅠ 옷이안맞아서...... 아.. 눙물 ㅜㅜ

10월 8일
수아맘

저두요ㅠㅇㅠ 처녀때입던 옷은 보지도 못하고있어요

10월 8일
Sunjoo Ja

다들 나머지살들이 안빠지시는구낭ㅜㅜ 저도24키로쪄서 지금 7키로남았어요 모유수유로 일주일만에12키로가빠지고 서서히빠지드니.. 7키로남기고 더이상 안빠지네요ㅜ

10월 8일
다온맘

ㅠㅠ 부러워요 ㅜㅜ 모유수유 ㅜㅜ

10월 8일
우야맘 ♥

ㅠ 무슨분유인가요? 저희아가도 어느순감 변을 잘못보내요 ㅠㅠ

10월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