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10월 8일

오늘 정말이지 열폭하는일이있었내요 몇일 택배가 안와서

서지니 맘
육아중(8세)

오늘 정말이지 열폭하는일이있었내요
몇일 택배가 안와서 판매자와 이리저리얘기하다 자기쪽택배에 알아본다하기에저도송장번호조회하니
6일날 도착 하지만 택배는 오지않아요 택배아저씨전번알아서문자하니 꺼져있단다 ㅡㅡ고객센터에전화하니 상담원어이없다지금도...
송장번호12자리알아야한다고난모바일에서10자리쳐도나오는조회를 대가리똥만찬 상담원 12자리있어야한다고 그래서두자리알아서 연락햇더니ㅡㅡㅗ헐~ARS 불편상황은 모바일 접속하란다 그지같은경우가다있나ㅗ 판매자연락와서그쪽한진연락한다고 기달~~더더더~~
어이상실 택배아저씨 그만두셧단다 미치겠당 친구놀어온다고
선물주려고 천연비누망고비누시켰는데 망할 택배
우체국이 갑이다




조회 6

공감 0 댓글 0

동호동훈맘

우체국대박

10월 8일
서지니 맘

우체국이 친절하고 제일이죠! 대한통운아저씨도 친절하시더라구요^^

10월 8일
쭌쿤맘☆

역시택배는 우체국이죠~~너무했디ㅠㅠ

10월 9일
서지니 맘

정말 화가나 죽겟어요 ㅜㅜ오늘도 안오나봐요

10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