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10월 4일

29살 19개월 남아 키우는 맘이에요? 낭월동 살아요?

귀요밍쭈맘^.~
육아중(8세)

29살 19개월 남아 키우는 맘이에요?
낭월동 살아요? 안녕하세요ㅋㅋ

조회 10

공감 0 댓글 0

o별이맘o

반가워요~^^

10월 4일
귀요밍쭈맘^.~

안녕하세요^^^^

10월 4일
찬성마미

반가워요ㅎㅎ

10월 5일
귀요밍쭈맘^.~

안녕하세요^^ 저랑 동갑이시네여ㅋㅋ

10월 5일
찬성마미

ㅋㅋ네 동갑이에요 이시간까지 안자고 뭐해요?

10월 5일
귀요밍쭈맘^.~

불면증이 있어서? 낮에 약속도 있는데 이러고 있네요ㅠㅠㅋㅋ 맘님은 왜 안주무세요?

10월 5일
찬성마미

손님왔다가 늦게가서 이유식을 좀 늦게 만들었어요ㅋㅋ애기키워보니까 엄마들 대단한거같아여ㅜㅜ

10월 5일
귀요밍쭈맘^.~

아ㅠㅠ 저도 이유식 만들면 맨날 새벽 2시 3시 이랬는데...ㅋㅋㅋㅋㅋ아련하네요.. 고생하셨어요ㅠㅠ!!! 돌즘되면 조금 편해지실꺼에요?

10월 5일
찬성마미

어른들먹는거 먹을 수 있으니까요ㅋ시간금방 가겠져ㅋㅋ낭월동어디사세요?ㅎ

10월 5일
귀요밍쭈맘^.~

근데 대신 생기는게 반찬고민이에요.....?ㅋㅋㅋㅋ전 이편한세상 근처 살아요^^

10월 5일
찬성마미

아...반찬...ㅋㅋㅋ이편한쪽이면 가깝네요ㅋㅋ혹시 어린이집 추천해줄만한곳있어요?

10월 5일
귀요밍쭈맘^.~

전 오투로 보내구있어요*.* 고모 친구분이 선생님으로 계셔서 거기로 추천받아서 보내는 중이에요?? 다른덴 어떤지 몰라서ㅠㅠ 그냥저냥 보내고 있어요?

10월 5일
찬성마미

저희집 밑에 포그니 어린이집있던데ㅋ108동인가 이레?그거도 알아준다고는 하더라구여 애기 몇 개월에 보내셨어요?

10월 5일
귀요밍쭈맘^.~

이레 원장님이 10년인가 하셨다고 하더라구여ㅋㅋ 돌지나고 바로.... 13개월즘이요*.* 한달 적응기간 지나고 세달은 골골 하더니 이젠 잘다니고 있어요^^

10월 6일
찬성마미

저도 이레 평이좋아서 가봤어요ㅎ나도 돌지나고 바로보낼생각이에요 애보는것보다 일하는게 쉽겠어여ㅜ

10월 6일
귀요밍쭈맘^.~

저도 지금 알바라도 해볼까.... 이것저것 찾아보는데 동네가 외져서 별게 없네여ㅠㅠ 돌지나고 애기 한창 걸어다닐때 보냄 좋아요 밥도 먹을때쯤 따로 이유식 안챙겨 보내도 되구?

10월 6일
찬성마미

오 좋다ㅋㅋ어제 준비해놓고 이유식 오늘 이어서 다시하는데 양조절을 못해서 한23개나왔어요ㅋㅋ한번할때 왕창해놓니까 편하긴해여ㅋ

10월 6일
귀요밍쭈맘^.~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3개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멋져옄ㅋㅋㅋㅋㅋ맘에 드는 얼집 있음 입소대기만 걸어두시고 내년즘 보내세용ㅋㅋ

10월 6일
찬성마미

지금 예뜰이랑 해와달걸어놨는데 예뜰은 지금도 보내라고는해여 그런데 요즘 뉴스에자꾸 안좋은모습만 비춰지니까 맘이불편해서 못보내겠어여ㅜㅜ

10월 6일
귀요밍쭈맘^.~

예뜰이랑 해와달도 오투에요@.@? 전 그냥 아시는 분 있는데라 바로 보내가지고 알아본게 없..ㅠㅠㅋㅋㅋㅋ돌지나고 밥 먹을때쯤 보내세요^^ 걸음마는 떼고 보내야 아가도 더 편하구~ 근데 가서 잘 놀구 오는거보면 집에서 엄마랑 노는거 보다 낫겠지 싶긴해요?

10월 6일
찬성마미

예뜰은 이편한세상 옆에 주택으로 되있어요ㅎㅎ진짜 집에서 키운들 더 잘크는것도 오히려 어린이집이 낳을거같다는 생각 저도 많이했어요ㅋ

10월 6일
귀요밍쭈맘^.~

아ㅋㅋㅋㅋㅋ본거 같아요! 거기도 좋아보이던데...@.@ 보내고 나서 봐가지고 조금 아쉽더라구여? 애들이 애기가 어리면 가정이 났다곤 하던데*.* 전 애가 너무 파워풀해서 감당이 안되가지고ㅠㅠㅠ 보냈더니 잘 놀길래 안심이에요.....ㅋㅋㅋ

10월 6일
찬성마미

다행이네요 울아들도 진짜 한시도 가만안있어요..ㅠㅠ건강하다는 증거겠지만 엄마들은 힘들져ㅎㅎ동갑인데 말놓구 친하게지내여ㅎㅎ

10월 6일
귀요밍쭈맘^.~

ㅋㅋㅋㅋ아ㅠㅠㅠ진짜 난리나죠...? 더 크면 진짜 매일 멘붕이에요.....ㅠㅠ헝ㅋㅋㅋㅋㅋㅋㅋㅋㅋ희망은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게요 같은 동네에 동갑이 쉽진 않은데 잘지내보아요?

10월 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