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9월 15일

이제27일접어드는저희아들~ㅋㅋ 고민이참많아져요..ㅠㅠ

현채마미
육아중(7세)

이제27일접어드는저희아들~ㅋㅋ
고민이참많아져요..ㅠㅠ
지금현재분유100미리먹이고있는데..
텀이2시~3시간간격이에요....
이게멎게먹이는건니모르겠네요..
맘님아가들은요맘때얼마씩먹이고몇시간텀이었나요..
그리고언제쯤분유량을올리면될까요..ㅠㅠ
분유량이랑텀때메걱정이마나지네요..
최대1000은안넘길려고노력중이거덩요..ㅠㅠ
텀생각안하고주려고하니넘자주먹는듯해서요..
그리고시간텀늘리는방법쫌알려주세요..ㅠㅠ

조회 9

공감 0 댓글 0

병욱선영진영엄마♥

원래 신생아 들은 2~3시간 간격으로 먹어요 걱정 안하셔두 되요 글고 양은 점차 늘어나요 120 150 180 200 이렇게 늘어 나더라구요 아직 애기 들은 장이 작으니 많이 못먹어요 많이 먹게되면 토도 많이하게 되고 그냥 시간 간격으로 두고 먹이는게 좋아요

9월 15일
현채마미

빠르면2시간후에딱찾고쫌자면2시간반이나3시간은버타거덩요...근데...27일에100이많은가요..더늘려야할때아기들은울거나그러나요???ㅜㅜ잘모르겠네요...언제쯤양을늘려야할지...ㅜㅜ지금먹이는100도적당한지의문이..ㅠㅠ

9월 15일
장쭈

아기가 더 달라고 할 때마다 조금씩 양을 늘리면 돼요ㅎㅎ 잘 하고 계신데 걱정마세요ㅎ 육아에 해답은 없어요~ 엄마 판단대로 키우는 게 가장 좋은 육아일거예요~^^ 엄마만큼 아기를 잘 아는 사람은 없으니까요^^

9월 15일
현채마미

네네...감사합니당..ㅠㅠ맞는거같다니다행이네요.ㅠㅠ

9월 1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