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9월 4일

분당에 살고있는 26살 2개월 남자아기를 키우는 맘입

민준맘
육아중(7세)

분당에 살고있는 26살 2개월 남자아기를 키우는 맘입니다~^^

조회 9

공감 0 댓글 0

송키

반가워요~ 동갑이네요^^

9월 4일
민준맘

넹넹 반가워요ㅋㅋ 성남맘에서 글봤어용~ㅋㅋ

9월 4일
송키

저도 아들이예요 ㅎㅎ

9월 4일
민준맘

아들좋아요ㅋㅋ 지금18주되신거죵?ㅋㅋ

9월 4일
송키

네에 ㅋㅋ아직 아들 꼬추를 닦아줘야한다니 부끄러워요...

9월 4일
민준맘

ㅋㅋㅋㅋㅋ 기저귀갈때 꼬추 닦아주다보면 가끔 쉬야도 발사해요ㅋㅋ

9월 4일
송키

으으..말로만 듣던 ㅋㅋㅋㅋ친구추가햇어요

9월 4일
민준맘

ㅋㅋㅋㅋ 나이도 같구 나름 같은 성남살고있으니 친하게지내요~^^

9월 4일
혀비

ㅋㅋ 아.. 어플가입하고 제일먼저 친구등록 해버렸다는.. ㅠㅠ 동네도 같고 나이도 같고 애기도 세달되가요~ ㅎㅎ 반가워용 ㅎㅎ

9월 5일
민준맘

반가워용ㅋㅋ 저희 아들은 이제62일이에용ㅋㅋ 친하게지내용

9월 5일
혀비

ㅎㅎ 어디사세용? 아직 애기가 어려서 밖에 못돌아다니시겠어요 ㅠㅠ... 전 이제 슬슬 외출 준비중!! ㅎㅎ드디어!!

9월 5일
민준맘

전 정자동 한솔마을 살고있어요ㅋㅋ 전 애기 30일 지나고나서 부터 한시간정도 외출했어요ㅋㅋ

9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