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8월 29일

안녕하세요^^ 24살 예비맘이에요~ 예정일 40일남짓남

다솜맘
육아중(7세)

안녕하세요^^ 24살 예비맘이에요~
예정일 40일남짓남은 초보맘이라 떨리구 무섭구 그러네요ㅜㅜ
모르는게 넘많아서 정보공유도하고싶구 친구,언니,동생하고 지내고싶네욯ㅎㅎㅎ

조회 12

공감 0 댓글 0

서현맘

23살 60일 여아 서현맘이에용? 많이 떨리시겠어요ㅠㅠ 남은 기간 즐태하시구 편안히 마음 가지세요! 궁금한거있으시면 언제든 물어보세요! 도움되고 싶어요?친하게지내용?

8월 29일
서준마미❤

24살 예비맘이예영 방가워영~~^^?

8월 29일
한결마미*-*

저랑 동갑이시네요! 예정일이 얼마 안남았다니 떨리겠어요! 친하게 지내요 부족하지만 알고있는 정보는 아낌없이 공유 해드릴게요*-*

8월 29일
다솜맘

네~ㅎㅎㅎ 검색해서 봐두봐두 멀 어떻게 준비해야할지도 모르겠구 애기키우고계신 어뭉님들 보며 난언제 저렇게 키우나싶궇ㅎㅎㅎ 모르는게 많으니 많이 알려주면서 친하게 지내용~~^^

8월 29일
다솜맘

ㅎㅎㅎ동갑이네용~ 친하게 지내요~^^

8월 29일
다솜맘

떨려요ㅠ 많이 알려주세요~^^암것두 모르는 철부지예비맘이에욯ㅎㅎㅎ

8월 29일
서현맘

저도 그랬는데ㅠㅠ 막상 닥치니 다하게 되더라구요!!전완전 심한 엄살겁쟁이라서 진짜 애기낳기도 너무 무서웠어요ㅠㅠ 시간이 정말 빨리가요!막달다되가서 힘드시죠ㅜ?

8월 29일
다솜맘

역시 초랑 후기가 쪼금 힘드네요ㅠㅠㅎㅎㅎㅎㅎ 저도 막상닥치면 할수있겠죠...?ㅎㅎㅎ

8월 29일
mom

이제 얼마안남으셧네요^^! 힘내세요~ 지금 많이 몸도 무거우실텐데

8월 29일
다솜맘

진짜 언제 만삭되나 했는데 벌써....ㅠㅠ너무떨리고 언제나올지모르니 긴장도되곻ㅎㅎㅎㅎㅎ 언능 낳고싶기도하네요~

8월 29일
별이맘

7개월딸램키우고잇는 22살맘이예용ㅎㅎㅎ 날도 더운데 막달다되가서 힘드시겟어용ㅜㅜ 힘내세용!!

8월 29일
다솜맘

헉ㅎㅎㅎㅎ 빨리낳으셨네요~^^ 떨리구 무섭구...하루하루가 긴장의날이네욯ㅎㅎㅎ

8월 29일
봉봉맘

그날(출산)이 올까하는데 오긴오더라구요!! 힘내세용!!!! 생각보단 괜찮을꺼에용!!!!

8월 30일
다솜맘

넵ㅎㅎ감사합니당~^^ 요즘 잘때 꿈에서 출산하는꿈꿔요ㅠㅠㅋㅋㅋㅋ

8월 3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