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8월 20일

안녕하세요 !! 수락산역 살구요 워킹맘 입니당~~ 저도

하늘맘

안녕하세요 !! 수락산역 살구요 워킹맘 입니당~~
저도 분당에서 이사와서... 친구가 없어용 ㅠㅠ
84년생이구영~~ 11갤 딸랑구가 있습니당 ㅎㅎ
친하게 지내용~~~~ 워킹맘이다보니... 일 집 일 집 ..
흐엉 ㅠㅠ

조회 32

공감 0 댓글 0

꼬마토끼♥

저도수락산역사는데^^전업맘이네요~~곧100일돼는딸키우고있어요

8월 20일
하늘맘

우왕!!!!반가워요!!! 저도 집에서 애기 보고싶어요 ㅠㅠㅠㅠ 친하게 지내용♡ 슈락산역에 맘님들 은근 계시더라구용

8월 20일
꼬마토끼♥

전가끔일하고도 싶네요ㅎ일시작하면 또 바뀌겠죠?일하면서 애기 키우느라 힘들겠어요~~친하게 지내요 언니^^

8월 20일
하늘맘

애기 보는게 더 좋아요... ㅠㅠ 힘들어도 아가때문에 버티죵 ~~ 그맘때가 힘들때인데!! 100일의기적 기다리고있겠어용? 아가 넘 예뻐용!!

8월 20일
꼬마토끼♥

애기가 순해서 그런건지 먹고자고해요~~~잘울지도 않구해서 너무 편하게 보는듯해요~~친정도시댁도 멀리있어서 걱정했었는데 정말다행이죠머^^11개월이면 한참이쁘겠어요~~

8월 20일
하늘맘

네 이제 막 걸어서 ㅎㅎ 예쁘죵 ㅎㅎ 내새낀데 뭔들 안이쁘겠어요 ㅎㅎ 수락산 어느쪽이예용? 혹시 맘님도 소아과 미즈아이 다니세용? ㅎㅎ

8월 20일
지수맘이염

안녕하세요~~저도수락산역이에요~~

8월 20일
하늘맘

엇 !!! 방가워요 맘님!!! 수락산 좋네요 ㅎㅎ 예뿌니공주님 이네영!!! 딸 키우는 재미가 짱짱이져!! 친하게 지내영~♡

8월 20일
지수맘이염

넹~~이제곧14개월되염 ㅎㅎ저~소아과미즈아이다니고있어요

8월 20일
꼬마토끼♥

소아과이름을 모르겠어요ㅜ어디에 있는거예요?

8월 21일
하늘맘

저도 미즈아이 ㅎㅎㅎ 우와 울 아가랑 비슷하네요? 7월생인가봐용? 울 아가는 11갤 넘어서 돌을 향해 달려가고있어요 한번은 봣을수도 있겠어요^^

8월 21일
하늘맘

음.... 저도 건물이름은 잘.... 그냥 젤 큰데...

8월 21일
꼬마토끼♥

하이마트가기전이가 보네요 저도 나중에 여기로 옮겨야겠어요~~ 있는지도 몰랐네요..지금다니던데 맘에 안들었는데^^서울산지 오래안돼다보니...ㅎㅎ

8월 21일
꼬마토끼♥

반가워요^^ 인사가 늦었죠?

8월 21일
하늘맘

저도 수락산 살지만 지리는 집이랑 역밖에 몰라서요 ㅎㅎ 우왕 다들 공쥬님들 맘들이시니 더더 반갑네용!! 수락산 모임을 가져야 겠는데용 !!

8월 21일
꼬마토끼♥

ㅋㅋㅋ k마트는 아시죠? 딸맘님들이라 더좋네요ㅎ제딸이 젤어리네요 ㅜㅜ우리 모임가져요~~~

8월 21일
하늘맘

알죠알죠 케이마트 !! 종종 애용하는 곳이졍 ㅎㅎ 좋아요좋아요 만나용 !! 그런데 저는 일을 해서 ㅠㅠ

8월 21일
꼬마토끼♥

저도 가끔애용해요ㅎ일하셔서 보기힘들겠죠??주말만 쉬는거예요?

8월 21일
하늘맘

저는 평일이용!! 날짜 맞춰서 보면 되죵~~ 수락산인데 멀리갈 걱정도 없규용

8월 21일
꼬마토끼♥

평일쉬면 한번보면 돼겠네요^^날잡아서 한번봐요~~~ㅎ

8월 21일
하늘맘

네네네 좋아요!!

8월 21일
하늘맘

지수맘님도 시간 되시면 같이봐요!?

8월 21일
지수맘이염

저도좋아요~~ㅎㅎ

8월 21일
지수맘이염

저희딸은6월생이에요ㅎ

8월 21일
하늘맘

아하!! 울 딸랑구는 9월이요~~ 맘님들이 뷰러워요 ㅠㅠ 저도 딸이랑 시간 보내고싶은뎅 ㅠ

8월 21일
지수맘이염

우리단톡할까요??

8월 21일
꼬마토끼♥

단톡좋아요

8월 21일
지수맘이염

ghdud4468카톡아이디에요

8월 2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