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5월 6일

이유식 약 한달째이고 특별히 변비이거나 그러진 않는데

주민정
육아중(8세)

이유식 약 한달째이고 특별히 변비이거나 그러진 않는데 오늘 첨으로 수분기 없는 찰흙같은 똥을 쌌어요 찐득찐득한... 색은 괜찮았구요ㅋ 이거 왜그런걸까요??

조회 2

공감 0 댓글 0

김은별

점점 어른사람똥처럼 되가는거아닐까요ㅋㅋ저도한달쯤됐는데 점점 진득한똥을..

5월 6일
윤슬마미❤️서린마미

가끔 그러다 다시 갠찮다 반복해요 ㅎㅎ

5월 6일
율스마마

울 아들도 이유식 시작하고 고기 먹이니 그러더라구요 ㅎㅎ 그런데 또 한동안 계란흰자 먹이니 묽은 똥 싸고 ㅋ 한번은 시금치 먹이니 초록똥 싸고 ㅋㅋㅋ 이유식 레시피에 ㅁ다라 왔다갔다 하는것 같아요!

5월 6일
Jang Soomi

그러다 안그러다가 하는경우도 잇고 점점 사람똥으로 변할거에요!!수분섭취잘해주셔야해요!!!^^

5월 6일
주민정

김은별 윤슬엄마❤️ 최유진 Jang Soomi 아 그렇군요 저는 혹시나 안좋은걸까봐ㅎㅎ 사람똥이라니ㅋㅋㅋㅋ 아무튼 감사해요^^

5월 6일
한별이엄마

최유진 노른자는 먹어도 되지만 흰자는 돌지나서 주라던데 ㅠㅠ

5월 6일
율스마마

아 반대가 아닌가요? ㅋㅋㅋ 잘못 기억하고 그냥 먹였네요 삼일 먹였는데 탈 없었어요 다행이 휴.. 그런데 외국에선 오히려 바로 먹이고 알러지 있나없나 보고 없으면 그냥 먹이라고도 하더라구요.. 계란에 좋은 영양소땜에.. 전 그런데 나중에 먹여야지 하고 정신없어서 먹인듯 오마이갓.. 다행이 탈없어서 그냥 쭉 먹이려구요 ㅋ

5월 6일
율스마마

한별이엄마 태그 안달았네요 ㅎㅎ 그런데 생각해보니 진짜 완적 깜빡하고 반대로 먹였네요;; 별 반응 없이 잘 먹고 지나가서 다행이에요 ㅇㅁㅇ;;

5월 6일
고마워맘

저희 아기도 이유식 시작하고 그러더니 나중엔 응가가 굴러다니더니 변비왔어요ㅠ 거버 푸른 먹이니 하루 종일 응가 폭탄ㅋㅋ이예요

5월 6일
박은진

이유식 시작하시면 변비오는 경우많아요. 물을 수시로주시거 고구마 바나나같이 조금씩 먹여보세요.

5월 6일
박은진

계란 흰자는 늦게주는게 좋아요 ㅋㅋ 소화도 힘들고 알레지반응이 심한음식으로 들어가요

5월 6일
서윤맘

소고기 먹으면 그렇게 눈대여 저두 놀래서 물었었어용ㅎㅎㅎ

5월 6일
정연화

네 마자요 고기먹고 조금 되게 이유식주면 그렇던데 근데 이유식하고 보니 똥이 다 그런모양이더라구요 저는 이유식에 고구마 단호박을 조금씩 섞여줬더니 아주 되게 이유식주는데 변비는 아직 없어요

5월 7일
주민정

고마워맘 악 응가폭탄은 싫으네요ㅠㅠㅋㅋ

5월 7일
주민정

박은진 윤맘 Yeon hwa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물도 자주먹이고 유산균도 꼬박 먹여야겠네용^^

5월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