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5월 10일

아기 대두쿠션 공구하실분 모집해요. 한번도 해본적없는데

하늘맘
육아중(8세)

아기 대두쿠션 공구하실분 모집해요.
한번도 해본적없는데 ㅠ 해보려고요.
6월말이 아가 돌이라 포토테이블에 놔주게요.
같이하실분들 댓글이나 쪽지주세요~

조회 8

공감 0 댓글 0

다맹이

저두~ 7월초에 돌인데 살포시 참여해봐욤ㅎ

5월 10일
정우맘♡

저도 참여해봅니다ㅎㅎㅎ

5월 10일
윤슬마미❤️서린마미

저두우.. 얼마에용 ?

5월 10일
하늘맘

윤슬엄마❤️ 3만원에 사실수있어요! 각자하면4만원인데요~

5월 10일
윤슬마미❤️서린마미

오홍 디자인 보고싶어용ㅎㅎ

5월 10일
천지맘

저도관심있어요~~ 디자인이나 싸이트공유좀ㅎㅎ

5월 10일
빛나

저도디자인보고싶어요

5월 10일
♡예지엄마♡

저도 어떤디자인인지 보고 결정할께용~ㅎ

5월 10일
선우맘 꼬🐶

저도 디자인 궁금해요!!

5월 10일
대박나리

저도 궁금하네요~~

5월 10일
시우맘♡

저도궁금해요~ 6월말이돌이라한창알아보는중이거든요~

5월 10일
유지맘❤️

디자인 보구싶어요 ㅎㅎ

5월 10일
박은진

저둥 하고ㄱ싶다눈 ㅋㅋ둘째낳고 내년에 해야할듯 ㅠㅠㅋ

5월 10일
고마워맘

저도 하고 싶어요~ 디자인보여주세욤~~

5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