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5월 5일

페북 하다가 어이없어서 올려봐요. 몰론 제 애기 아니고

달콩이맘(동엽이맘)
육아중(7세)

페북 하다가 어이없어서 올려봐요.
몰론 제 애기 아니고

다행히 저희 시댁은 저렇지 않아서 다행이에요.










조회 2

공감 0 댓글 0

하랑맘

샹년들이네

5월 5일
진서엄마

헐.. 저런 시댁이있다니 소름ㅠㅠ

5월 5일
9월예비하나맘

발암시댁이네요

5월 5일
민제엄마♥

그시어머니에 아가씨네 재수들없오

5월 5일
수빈이마미♡

저시어머니카톡하는말투 딱 수빈이할머니 네요ㅡ딱저래글씀졸라재수없어요ㅗ

5월 5일
쏘율맘😘

헐 .. 너무 한다 ㅜㅜ

5월 5일
세아이맘♥

이기주의시댁이네요ㅡㅡ

5월 5일
아현맘

아 뒷골...... 저같으면 저 날로 시댁 발길 끊을거예요

5월 5일
멋쟁이짱짱

아이고.. 보는 내내 속이 상하네요.. 친정어머니가 골라주신걸.. 한벌인지 아랐는데 6벌이나.. 말도 안통하고.. 이제 비번 바꾸시고 뭐사시면 숨겨두시는게.. 본인집에서 숨기는것도 웃기지만.. 신랑이 비번 알려주실수도 있으니.. 후 속상하시겠어요.. 아고..

5월 5일
87하린예린맘

미친 -_- 시댁은 무조건 멀리있어야되는걸 보여주는 사례입니다.

5월 5일
규빈맘(똘똘MoM)

아 이거 예전에 봣어요 ㅋㅋㅋㅋㅋ 이거보고 우리신랑은 외동이라 참 다행이야 생각햇죱.....ㅎㅎ

5월 5일
지환맘💋

상그지같아요ㅜㅜ

5월 5일
김해미

하 시누이없어서 정말다행이네요

5월 5일
유찬맘

증말 식구들이 다 짜증나네요

5월 5일
달콩이맘(동엽이맘)

하랑맘그 엄마에 그 딸이에요 ㅠㅠ

5월 5일
달콩이맘(동엽이맘)

최아영정말 최악의 시댁이에요

5월 5일
달콩이맘(동엽이맘)

9월예비하나맘저도 보다가 암 걸릴뻔

5월 5일
달콩이맘(동엽이맘)

87하린예린맘저희 시댁은 차로 5시간;; 그것도 안 막히면 ㅎㅎ

5월 5일
달콩이맘(동엽이맘)

똘똘MoM김해미저희 신랑은 누나가 2명인데 큰 누님은 무지 착하시고 둘째누님은 저희 결혼식때도 안 오셨어요

5월 5일
김꼬

대박이네요..애옷 얼마나 한다고..예의가 없네요..

5월 5일
김소영

4가지가 없는 시누이네요~~

5월 5일
경주김씨min's

읽는내내어이가없네요ㅡㅠㅡ시엄니나시누나개념상실.저런집구석이있네요애기엄마완전짜증에열받겠다며

5월 5일
박은진

아 아가씨가ㅡ 새언니한테 말을 저러게하나? 미쳐나 신랑은 호구가 저런 동생 그냥두나 .........며느리님도 성격운 보통운 아니뎅 시댁시구는ㅋㅋㅋ답이읍네요

5월 5일
재하♥찬희 맘^^

어머님 대박~~아가씨란분도 대~박 이시네요 . . 어머니가 잘못하셨으면 중간서 인정하고 받아들여야지 끝까지 진짜 넘들하시네요 아가옷을 안주려 고 나누자고까지 ㅎ 참. . 갑들이시네요

5월 5일
쭈야(예준이맘)

어머님도 대단하시지만 아가씨가 더 얄밉네요. .젊은 사람이 상황판단이 그렇게 안되나 ㅉㅉ. .꼭 돌려받으세요

5월 5일
엄기정

진짜즈질이다 근데 진짜저런집있나요?시댁은 너무 상식이없는데?

5월 6일
동해맘

헉....이런 시댁이 과연 정말 존재하는건가요? 읽는 내내 무슨 소설인줄 알았어요 소오름...

5월 6일
Heeyun Ah

5월 6일
초매력

너무... 무개념이네여... 시어머님도 문제고 딸은더 문제고... 어디서손윗사람한테 꼬박꼬박반말에. 명령조에...신랑은 가만두나요? 나같으면 저런 동생 정말 가만안둘듯.올케언니가 6살이나 아랜대도 존대에 ㅑ꼬박꼬박 언니언니 하는데 ;; 어머님이 정말 생각없이 행동하셔서 사단을 만들고 ㅜ. 힘드시겟어요...

5월 6일
바콩

설마 꾸면낸 얘기 아닐까요? 저런사람이 있다는거 믿을 수 없어요.ㄷㄷㄷ

5월 6일
건우맘

현실에 없을것같은 막무가내에 무개념 시어머니에 시누이네요. 정말 존재하는건가요??

5월 6일
도하맘

와 모녀가 쌍으로 ㅁㅊ...

5월 7일
2cats

와....진짜 어이없어..욕나와

5월 11일
틈튼이맘

아나무인 개념상실 모녀네요...

5월 11일
도담이마미에용

진짜 웃음밖에 안나오네여... 말그대로 어의.. 힘드시겠어여 ㅠㅠ

5월 11일
축복이맘87

ㅡㅡ와진짜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무개념이네

5월 1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