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2월 1일

요새 미세먼지땜ㅠ 공기청정기 다들어디꺼쓰시나용? 암웨이

하서연 공주맘♡
육아중(7세)

요새 미세먼지땜ㅠ
공기청정기 다들어디꺼쓰시나용?
암웨이꺼가확실히좋다는데
그건백만원훨씬넘드라구요ㄷㄷㄷ

조회 8

공감 0 댓글 0

강하늬

저 코웨이꺼써요!^^ㅎㅎ 아는분이 사은품도잘챙겨주고 사후관리도잘해주세요~^^!

2월 1일
다은다솜맘

암웨이가 제품이 확실히 좋긴해요! 유명 강남 산후조리원에서도 쓰는걸로 알고있어요~

2월 1일
Anna Yoo

저두 코웨이서 렌탈해써여 청정가습기로다가~~ㅎ

2월 1일
허니♡유니 맘

전 청호꺼 사용해요 렌탈안하고 구매해서 사용중입니다

2월 1일
☺️

ㅇㅔ어워셔써용

2월 1일
하서연 공주맘♡

강하늬Anna Yoo조리원있을때코웨이꺼더라구용가격대는얼마인지~~?!^

2월 1일
하서연 공주맘♡

다은다솜맘네성인비염도그거쓰니바로갠찬트라더라고요효과확실히본친구가ㅠ

2월 1일
하서연 공주맘♡

승헌♡승윤 맘현쥬이맘가격대는갠찮나용~~?!효과두용?

2월 1일
찌니맘

코웨이공기청정제가습기 쓰고잇는데 비싸긴비싸더라구요ㅜㅜ한달45000원인가?주고 사용하고있어요

2월 1일
Anna Yoo

헉!! 전 렌탈료가 한달 30500원인데여..

2월 1일
하서연 공주맘♡

호지니찌니♡Anna Yoo렌탈비용도만만치않네용ㄷㄷㄷ

2월 1일
둥이맘

렌탈비용보다 하나 사시는게 싸게 먹힙니다 저희도 웅진 렌탈알아보다가 그냥 하이마트에서 삼성꺼 하나샀어요 요즘 공기청정기는 다 잘 나온것 같아요

2월 2일
허니♡유니 맘

하서연 공주맘♡렌탈보다는 저렴했던것 같은데...삼성이나 엘지 이런데서 사는것보다는 확실히 비싸요 정확한가격이 생각이 안 나네요 전 방에서는 청호공기청정기 사용하고 하루 종일 켜놔요 급으로 공기청정할때는 청소기로 하는게 있어서 사용하는데...확실히 써보니 없음 안될것 같은 생각은 들더라구요

2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