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2월 2일

첫째가 방석에 아기 눕히라고 하더라구요 자기가 책읽어주

축복사랑맘

첫째가 방석에 아기 눕히라고 하더라구요
자기가 책읽어주고 아기 볼테니까 엄마는 저녁만들라구요~

알았다고 눕혀주고 밥하니까
책도 읽어주고
노래도 불러주고
아가야 어디 불편해? 형아가 있잖아~소리도 나다가
갑자기 조용하길레 들어가봤더니ㅋㅋ

지 썬글라스 껴주고는 사진찍는척하고 있더라구요~

늘상
32개월 첫째의 인형이 되어주는 듯 한
4개월 둘째ㅋㅋ

좀 더 크면 제가 엄청 편해질것도 같아요..

한밤에 또 잠안자고 오늘 찍은 사진보다
피식 웃으며 올려보아요~

다들 좋은밤 되세용~♡





조회 40

공감 0 댓글 0

Taeyangmom

너무 사랑스럽네요 ㅎㅎ ?

2월 2일
연우맘♥

안경끼고찍은사진 옷 저희애옷이랑 똑같네요ㅋㅋ애기 넘 귀여워요^^

2월 2일
율린

귀엽네요~ㅎㅎ든든하시겠어요

2월 2일
다연맘

든든한 큰아들을 두셨네요 동생 사랑하는 모습 넘 예쁘네요~♡

2월 2일
축복사랑맘

Taeyangmom고맙습니당~~^^

2월 2일
축복사랑맘

연우맘♥저 옷이 많은가봐요~저두 얼마전에 여기 글 올라온거에서 똑같은거 보고 괜히 반가웠었어요ㅋㅋ

2월 2일
축복사랑맘

율린고맙습니당~전 둘째보단 첫째덕에 하루 열두번 혈압과 행복이 상승했다 하락하는 롤러코스터를 타는 기분이...ㅋㅋ 더 크면 많이 든든해지겠죠? 그렇게 믿을레요ㅋㅋ

2월 2일
축복사랑맘

다연맘저런모습 보면 동생 낳아주길 참 잘했다 싶어요^^

2월 2일
연우맘♥

축복사랑맘저는 우리애 이모가 사주더라구요ㅋ이거말고도 겨울꺼 하나 더 사주고 타요목걸이 제번호랑 애이름넣어서 제작해서 주더라구요ㅎ목걸이는 돌부터해주려고 모셔놧어요

2월 2일
축복사랑맘

연우맘♥저 옷이 선물용으로 많이 나갔네요ㅋㅋ저두 선물받은거예요ㅋ좋은 이모네요~~역시 이모가 최고예요~센스있으셔요~~

2월 2일
연우맘♥

축복사랑맘네ㅋㅋ

2월 2일
snoop0401

맙소사 넘 귀여워요ㅋ

2월 2일
축복사랑맘

snoop0401감사합니다~^^

2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