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2월 1일

안냐하세여^^ 저는평택에살구요 37갤 남자아이와 이제

쑥힝❤
육아중(9세,7세)

안냐하세여^^

저는평택에살구요 37갤 남자아이와 이제두달지난 딸램키우고 있어요~

근데 너무 고민이에여ㅠㅠ 한달 할머니랑 지내다가

왔는데 뭐든해달라고 때쓰고 울어버리고 말도 따라하고

막하는 아이가 되었어요 때려도 말안듣고

할머니가 때써도 그냥 다해줘서 애 버릇이 나빠진거 같은데

어떻게 고치게할까요?ㅠㅠ

특히, 아빠한테 더 버릇이 없구요 그나마 무서워하는게전데

요즘에는 때려도 말을 안들어요ㅠㅠ 아들래미 자꾸혼내는게

마음이아프다가도 버릇을 어떻게 고쳐야할까 고민이네요ㅜ

계속 점점 더 심해지는거같고 동생이 생겨서 그런가

때쓰는게 ..휴..몸도지치고 마음도 힘드네요ㅠㅠ

아이 둘 키운다는게 이렇게 힘들줄은ㅠㅠ..첫째가 순해서 안그럴줄

알았는데 ..점점 더 심해지네요

때쓰고 요즘 아빠엄마에게 소리지르고 때리네요ㅜㅜ

어떻하죠?ㅠㅠ

조회 8

공감 0 댓글 0

송현아

한창 그럴시기이긴하네요..아빠의 역활이클듯..엄마만혼내면 엄마는 혼만내는사람으로인식되고 갑자기아빠가화내면 아빠가왜저러지? 하고 아이가받아들이기힘드니..조용히 얘기를많이해주면좋을것같아요.

2월 1일
송현아

둘 키우느라 힘들지만 크면 의지되고좋을꺼예요.힘내시구요

2월 1일
쑥힝❤

고맙습니다..ㅠㅠ그래도 한사람이 혼내는게 낳을거 같아서 제가혼내요ㅜ 아빠는 늦게와서 자느라 바뻐서 아이까지 혼내고하면 아이가 상처 받을까봐요..근데 혼내는 저도 마응이 아프네요 계속 부부싸움만해요..ㅜㅜ

2월 1일
송현아

우선 아이의 마음은 읽어주는게 제일좋을듯해요..특히 동생이생긴아이들은 사랑이뺐겼다는걸 그렇게화내고떼쓰는경우가 많더라구요.특히 엄마가하루종일 동생만 본다고생각하면 더그럴꺼예요..

2월 1일
쑥힝❤

ㅠㅠ..정말 육아는 힘들어요..흑

2월 1일
송현아

힘들겠지만 엄마가 제일힘든상황이겠지만 마음을 릴렉스 하는게좋을듯해요.이럴때 진짜남편역할이 제일큰데ㅠ

2월 1일
쑥힝❤

남편이 애 같네요ㅠㅠ...4살아이와 다퉈서 버릇없다고 소리지르고 때릴려고만 하니 ..

2월 1일
송현아

에고 남자들이란ㅋㅋ 때림안되요.안돼..저두이제4살된딸아이가있는데 한창 고집두쎄지구 말두안듣는데 얘기를 마니해주거든요

2월 1일
쑥힝❤

첫째아이도 똑같이 소리지르고 때리고 아빠역시도 똑같이 그래요ㅠㅠ전가운데서 어찌해야할지 ..혼내고는있는데..대책이 필요할듯해요ㅠㅠ..계속 부부싸움만..ㅜ

2월 1일
송현아

그러게요..참.두아이키우는엄마들보면 공통적으로 다 요런문제로 고민하는데..늘힘든건엄마ㅠㅠ남자들아. 도와줘라 여자힘들다ㅋㅋ

2월 1일
쑥힝❤

ㅋㅋㅋ 마자용ㅜㅜㅋㅋ아기는낳고 나몰라라ㅜ

2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