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1월 31일

지금병원가야될까요? 첫애는유도분만이라 잘몰라서...

요한애미🙊
육아중(8세)

지금병원가야될까요?

첫애는유도분만이라 잘몰라서...


조회 42

공감 0 댓글 0

채율맘♡

간격이이분이면어서가셔야겠는데요

1월 31일
채율맘♡

저는칠분간견에갔는데도자궁이많이열려있었거든여~~간격이너무빠르니안아파두가는게좋을듯해요

1월 31일
요한애미🙊

찌찌맘ㅠㅠ계속2~3분간격인데 어서 가방들고출발해야겠어요ㅜ

1월 31일
채율맘♡

에고 조심히가세요~순산하길바래요~^^

1월 31일
요한애미🙊

찌찌맘네ㅎㅎ감사합니당!

1월 31일
별이맘

순산하세요~

1월 31일
유나엄마

수굥이 화이팅????

1월 31일
요한애미🙊

별이맘ㅠㅠ네근데아직일러서 낳을지모르겠네요ㅜ35주5일째인데홍튼튼 엄마 ?화이팅ㅜㅜ죽을맛이야 강도가쌔져가

1월 31일
HYOHYO.MOM

37주인데 걱정반기대반이요@_@ 첫째는양수가미리터져서 엉겁결에낳은것같은데

1월 31일
별이맘

수경아.. 아직 예정일 쫌 남으셨네요.. 근데 요즘은 아가들이커서 예정일전에도 아가들이 나오려고해서 많이 낳으시더라구요ㅎ

1월 31일
요한애미🙊

별이맘ㅠㅠ지금진통이1~2분이래요

1월 31일
별이맘

수경헉!! 병원가셔야되는거아녜요??

1월 31일
뽀맘❤

헉!!ㅋㅋ 저랑 비슷하게 남으셧는데... 저도 긴장되네요ㅠㅠ 순산하세요!!

1월 31일
Sunny

이거 앱이 모예요?? ㅎㅎ 완전 신기해여. 저는 오늘이 예정일인데 아무런 소식이 없네요

1월 3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