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1월 24일

어제도 엄청 추웠는데.. 오늘은 더춥다고...ㅠ 아기

윤지맘♥
육아중(7세)

어제도 엄청 추웠는데.. 오늘은 더춥다고...ㅠ
아기 키우는 엄마이기도 하고, 아직 조리중인 저는 이런 추위고 예사로 보이지 않네요~

맘님들~ 궁금한게 있는데요, 애기 감기 걸리면 예방 접종이 가능한가요???
아시는분 있음 알려주세요~

조회 7

공감 0 댓글 0

빈이모친

열만안나면맞쳐주시는데너무심하면안맞혀줄거예요그래도일단병원가보셔요

1월 24일
꽁꽁꽁맘♡

아가 감기걸리면 상태봐서 맞혀주실거에요 꼭 접종일이 아니여도 지나서 맞혀도 되시구용^-^

1월 24일
윤지맘♥

빈이모친아.. 그렇구만용~ 답글 고맙습니다^^

1월 24일
윤지맘♥

꽁꽁맘♡.♡원래 24일이 접종일인데... 감기라면 진료라도 받고 오게 내일 가봐야겠네요~답글 고마워용^^

1월 24일
윤지맘

반갑습니다 저희 아가도 윤지예요ㅎㅎ 보통 아프면 안 놔줘요 컨디션 좋고 안 아플 때 놔준답니다

1월 24일
시헌엄마유주

애기가 감기걸리면 거즘 안해줘요 특히 열나면요 근데 예방접종은 원래 정해진 날짜보다 빨리 하는건 안되지만 늦게 하는건 상괸없다고 너무 많이 늦게만 안마추면 괜찮아요 저도 애기 기관지염때문에 아팠을때 2주정도 늦게 했어요

1월 24일
꼬유둘맘❤

아가들은 접종 후 보채고 할 수있어서 컨디션 좋은날 맞추시는게 좋지않을까요ㅠㅠ

1월 2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