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1월 29일

봉명동 이사예정인 딸램맘입니다~ 청주 맛집좀 알려주세

유지맘❤️
육아중(7세)


봉명동 이사예정인 딸램맘입니다~
청주 맛집좀 알려주세요~ ^^

조회 6

공감 0 댓글 0

왕어멈

봉명동에 대명닭도리탕집 맛있어요~ㅎㅎ 아가갖고서는 못가서 아쉽지만.. 나중에 가보셔요ㅎㅎ 반찬대박

1월 29일
유지맘❤️

왕어멈 와 좋은정보 감사해요 ㅎㅎ

1월 29일
난엄마다..!👪

행복조개찜두 괜찮은듯요^^

1월 29일
Hyo JinLee

라라코스트 다른지점보다 훨씬 맛있어요~^^

1월 30일
유지맘❤️

서진맘 와 한번 가봐야겠어여 ㅋ

1월 30일
유지맘❤️

Hyo JinLee 라라코스트가 모에요? ㅋ 첨들어봐서 ㅎㅎ 네이버좀 찾아봐야겠네요 ㅎㅎ 감사함다~

1월 30일
키키맘💕

찜 종류도좋아하시면 대구왕뽈대기찜도 추천이예요~똥광노래방맞은편쪽에있어요^^

1월 30일
유지맘❤️

키키맘? 찜 이외도 추천해주세요~ ^^

1월 30일
키키맘💕

유지맘밥하긔귀찮은데백반이땡길때,,촌놈밥상도 괜춘합니당ㅋ짜글이,부대찌개등,,반찬도 잘나오는듯하더라고요,,충북온천맞은편쪽에있어용~

1월 30일
키키맘💕

유지맘흥굴손칼국수도 추천합니당^^위치가,,,엔젤리너스 건너편 뒤쪽골목에위치하고있어용~^^사람마다입맛은다르지만 전 괜춘하더라구용^^

1월 3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