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1월 25일

요즘 기분이 이래요 다른분들은 어떤가요ㅠㅡㄴᆞ 머리

김은진
육아중(7세)

요즘 기분이 이래요
다른분들은 어떤가요ㅠㅡㄴᆞ

머리카락 빠질거 알고있었는데
생각보다 많이 빠지는구나

이제 원형탈모가 무엇인지 알게되었구나

육아 힘든거 알고있었는데
생각보다 엄청나게 힘들구나

매일 야근이라는게 어떤건지 느끼게되었구나

잠 못잘거 알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겁나게 피곤하구나

인간의 한계가 어디까지인지 알것같구나

긍정적인 마인드로 교과서에
나온것처럼 우아하고 교양있는
아내이자 엄마가 되려 노력은 하고있으나
매 순간 욕이 저절로 나오는구나

조회 7

공감 0 댓글 0

피비수빈맘

토닥토닥~~~

1월 25일
♡율하&건율♡

힘내요~~^^

1월 25일
준둥맘

머리 ㅠ 지금 머리에 잔디가 자라고있는데 볼때마다 스트레스네요 ㅠ 화이팅입니다!!

1월 25일
밤토리맘

ㅋㅋㅋ 저두요 모두 힘내자구요

1월 25일
김은진

네 화이팅해요~~!

1월 25일
양순맘

다들 토닥토닥 시간 지나니 쪼금씩 더 좋아지고 또 더 좋아지내요 내일은 또 더 좋아질꺼에요 울 아가가 크는만큼 엄마 맘도 하루하루 더 큰것 같아요^^모두 힘내용!!

1월 25일
도윤맘♡

저도 아기낳고 긴머리 이쁘게 파마하고 다니야지 하고 벼르고 있었는데 결국 싹뚝자르기로 했네요, 너무많이 빠지기도하고 어짜피 푸를수도 없는 긴머리는 저한테 사치네요. 휴ㅜㅜ 그래도 이쁜 울아들생각하니 우울한마음도 싹 사라져요, 힘내요 우리~ ^^

1월 25일
연우맘♥

저도 머리카락 많이 빠져요ㅜ

1월 25일
꽁꽁꽁맘♡

ㅜㅇㅜ너무 공감되는 이야기네요..욕실 물빠지는 곳에 제머리카락 보이면 가슴 아프고 안그래도 없는 머리숱...더 빠지지 않게 조심히 감는데도 .우구장창 빠지고ㅜㅜㅡ새벽에 일어나 수유하는것도 힘들고ㅜㅜㅜ힝ㅜㅜㅜ모두들 힘내자구요ㅜ홧팅

1월 25일
이희영

네 공감되는 얘기네여~ 저도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고 있어요 그래도 시간이 지나면 나아지겠지 하고 버티고있네요 ~ 좀만더 힘내면 편해질 날이 올꺼라 믿어요 화이팅

1월 25일
MinJeong Lee

야근도 야근이지만 휴일이 없네요 육아는 ㅎㅎ 매순간 정말 욕이 절로 나와요!!!ㅋㅋㅋㅋ

1월 25일
재서맘

에혀. 머리카락이앞부분이완전다빠졌고이제삐죽삐죽나기시작하는데거울보면우울하고보기싫어지네요.

1월 25일
랑랑맘

호르몬정상화로 빠지는데 6-12개월사이다시난데요 근데 산후우울증.스트레스받으시면.,그게산후탈모가된다하니 좋~은생각만가지도록해보세요ㅜ그리고탈모샴푸.에센스.영양..전사용하고있네요 일단튼튼한두피만드는게 도움이될것같아서 동생이추천해주더라구요ㅡ^^

1월 25일
다누마미

맞아요 ㅠㅠ 좋은 생각만 하려고 하는데 잘 안되고 한계를 매일 매일 경험중여

1월 25일
새록새록

화이팅!!!!! 마지막 ㅋㅋㅋ 완전 제가 달고 사는 말이랑 똑같네요 ㅋㅋㅋ 긍정적인게 결국은 눈가리고 아웅 같이 느껴지더라고요 그래도 긍정긍정 해야겠지요

1월 25일
윤슬마미❤️서린마미

ㅎ ㅏ 저도 어제 너무 졸리고 짜중나는데 애기는 울고 힘들어서 시끄럽다 그랫드니 신랑이 욕하네요ㅡ ㅡ혼자 폰 하면서 ㅡ ㅡ 뭐라 할라다가 그럴힘도 없어서 그냥 잣어요

1월 25일
우형제맘💕

엄마들도 황금주말이 필요해요ㅜㅜ 그래도 막상 쉬라고 하면 애기가 눈에밝혀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현실.. 다들 힘내자구요~!!!

1월 25일
건우찌

머리카락 빠지는거도 짜증나고 새로 나서 삐죽삐죽 보이는거도 짜증나고 무엇보다 진정 아줌마스러워진 내 몸뚱이가 짜증나고ㅋㅋ 이제 곧있으면 복직인데 큰일이네요~~~

1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