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1월 20일

안녕하세용 ㅎㅎ 90년생이구 대구살아요 대구어뭉님들없나

최보미
육아중(12세,10세,8세)

안녕하세용 ㅎㅎ
90년생이구 대구살아요
대구어뭉님들없나요?
친하게지내고싶은데ㅎㅎ
12년생아들입니다용~~


조회 8

공감 0 댓글 0

usana 김상미

ㅇ친정이 대구네요 ^^ 반가워요

1월 20일
🗽

경남양산입니다 올해5살딸아이 있습니다 친하게지내요

1월 20일
최보미

usana 김상미네안녕하세용^^ 친정오시면 연락주세요^^

1월 20일
최보미

?ㅎㅎ안녕하세용ㅎ 저는아들이지만 친하게지내용^^

1월 20일
🗽

최보미네 친하게 지내요^^

1월 20일
세남자의여자♡

12년생 아들 있어요ㅎ 대구 달서구 성서쪽 살아용~^^방가워요

1월 20일
최보미

석준.석민 어뭉♡반가워용ㅎㅎ저는수성구사는데ㅜㅜ넘멀죵ㅜㅜ

1월 20일
세남자의여자♡

최보미그렇죠~ㅎ시내는 아주아주아주 가끔 백화점 갈때빼고는 가긴하지만ㅜㅜ그래두 방가워요~^^ ㅎ같은 지역아래 아이들 소통하며 지내요ㅎ ㅎ

1월 20일
최보미

석준.석민 어뭉♡저두시내는..잘안나가는거같아용ㅎㅎ가끔식갈까말까에용~혹시나시내 나오시게되면 만나서커피라도한잔해용ㅎㅎㅎ아이들소통하면서지내는거 저는아주좋아요

1월 20일
세남자의여자♡

최보미저도 좋아용~^^ 저희 아이 유치원 3월부터 가요ㅎ둘째인데도 잘 지낼지 걱정되네요.

1월 20일
최보미

석준.석민 어뭉♡우왕 첫째가8살인가요?ㅎㅎ우리딸큰애도7살인데 만나서놀면잘놀듯해요ㅜㅜ남자애들은적응금방금방한다고 들엇어용 근데엄마껌딱지면..조금은힘들겟져?ㅜㅜㅜ

1월 20일
세남자의여자♡

최보미그러게요~잘 놀텐데 . 언제 중간에서 ㅎㅎ이제 학부모입니다ㅎ.큰애도 걱정.작은애도 걱정 .그렇네요ㅎ

1월 20일
최보미

석준.석민 어뭉♡그래도애들은다키우셧네요ㅜㅜ부러워요 ..저는애들키울라면한참인데..초등학생이면돈도..많이들어가죠?ㅜㅜㅎㅎ

1월 20일
세남자의여자♡

최보미이제 돈만있음 키우는 나이가 되어가네요..사교육비 무시 못 하겠죠ㅜㅜ 저학년은 그래도 나은데 고학년 들어서면 중학교 학원비만 ㅎㄷㄷ. 뭐 하기 나름이겠지만 ..아직은 자유분방 하게 키우고 있다고 자부합니다ㅎㅎ^^;;;앞으로도 자유분방하게ㅎㅎㅎ

1월 21일
최보미

석준.석민 어뭉♡앞으로걱정이네요ㅎㅎㅎ열심히돈을..모아야겟어용..그러지말고 카톡하는게어떠세용?ㅎㅎ

1월 2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