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1월 22일

추운날씨에 모든 어뭉님들 잘지내고 계시죵? 저는 임신초

김은정
육아중(6세)

추운날씨에 모든 어뭉님들 잘지내고 계시죵? 저는 임신초기 인데두 허리가움직이지도못할만큼 너무아프네요ㅜㅜ 오늘 심장소리 듣는날이여서~병원을 갔는데 어~~머~~나~대~애~~박 일란성 쌍둥이래요~저희 남편과 저와 둘이 어리둥절 햇네여^^~쌍둥이맘들 함께 공유좀 많이 해주세요^^~


조회 7

공감 0 댓글 0

이은선

대박 완전축하드려요

1월 22일
김은정

이은선감사해요^^걱정도 넘 되네여~많이 힘들어질꺼라고 의사쌤이ㅠㅠ

1월 22일
이은선

아무래도 하나가 아닌 둘이라 그럴꺼예요 남편분이 많이도와주실듯한데요?ㅎㅎ

1월 22일
김은정

이은선도와주긴 하는데~~~쓰레기버리는것외엔 안하려해요ㅋ 아까도 허리 부여잡고 방닦고 설거지하고 누워있어여ㅠ

1월 22일
장세영

완전 부러워요..축하드립니다..ㅎㅎ.

1월 22일
김은정

장세영감사해여^^~

1월 22일
이은선

남자들 잘몰르드라구요 은근히하나씩시키니깐 하드라구용ㅎ

1월 22일
하린.하루맘

우와 ㅎ 신기하네용 축하드립니다!!

1월 22일
김은정

이은선하긴 하는데 짜증도 부려서ㅋ 그냥 배나올때까지 참아야죠ㅋㅋ

1월 22일
김은정

하린.하루맘저도 첨에 어리둥절 했는데 생각할수록 신기방기 하네요~^^

1월 22일
둥이맘82

축하해용!!저두일란성쌍둥이인데..안힘들어도힘든척하구요..혼자서할려고하지마요..왕비처럼살아용..

1월 22일
김효진

어머낫!!! 하나만 품어두 힘든데.. 둘씩이나!!! ㅎㅎ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힘들지만 기쁨은 두배 이상일테죠? ㅎㅎ 힘든티 팍팍 내시고 남편 도움 쇽쇽 잘 뽑아내셔요!!! ㅋㅋㅋㅋ

1월 22일
복댕이 맘 💕

에궁 쌍둥이라 많이 힘드시겠어욤 납편 분이 많이 도와 주셔야지 되겠네욤.

1월 23일
김은정

둥이맘82아직 힘드신거는 없으세용?^정다희의사선생님께서 다른산모보다 빨리 힘들어질꺼라고 하시니 임신초기때맘것누려야겠다 하고 생각했죵^^김효진출산때까지 도움요청팍팍하려구요~~^^

1월 23일
둥이맘82

김은정23개월인데..고집도부리고땡깡도많아요..근데힘든만큼기쁨배가되니..ㅋㅋ전제가혼자다했거든요..근데그렇지마요..도움요청많이하세요..안그러면혼자만힘들어요

1월 23일
김은정

둥이맘82다행히 시어머니랑 같이 살게 되어서요~^^고생많으셨겠어용~^^홧팅 해용^^~

1월 23일
하윤맘

축하드려요~~^^ 고생은 두배지만 행복은 열배라니깐~~!! 몸조리 잘하세요

1월 2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