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1월 22일

정수기& 편의점생수 애기분유탈때 물이들어가서 고민이되네

예준맘
육아중(7세)

정수기& 편의점생수
애기분유탈때 물이들어가서 고민이되네용

어떤게좋을까요?



조회 11

공감 0 댓글 0

유지맘❤️

전 삼다수 끓였다가 식혀서 분유타줘요

1월 22일
당첨이맘

전 정수기써여..자동살균되는걸로...ㅎㅎ

1월 22일
유니윤

저는 포트쓰다가 정수기사용해요ㅎ 저희집도 저 정수기써요ㅎ

1월 22일
예준맘

유니윤저 정수기 자동살균되는건가용? 애기한테좋을려나..

1월 22일
예준맘

정수기물도 끓여서주나요?!당첨이맘이자영

1월 22일
강푸름 (민준맘♥)

저는 정수기에 세균땜시 안좋다그래서 보리차티백넣어서 끓인물로 타먹여요

1월 22일
예준맘

민준맘♥하..고민이네요ㅠㅠ

1월 22일
튼튼맘

정수기 물 전기포트로 팔팔 끓인다음 살짝 식혀서 보온병에 넣어두고 분유타줘요~ 끓여서 차갑게 식힌물 따로 준비해놓구요ㅎㅎ 끓인물로 분유타줘야 아가들이 탈이 없데요~~~ 아! 분유포트라구 온도 마음대로 정해서 끓일 수 있는것도 있더라구요~~^^ 그런거 쓰면 보온병은 필요없겠죠?ㅠㅠ

1월 22일
예준맘

튼튼맘하이고....머리가아프네요ㅠㅠ 너무복잡해용

1월 22일
비니닝

생수가좋데요ㅋㅋ저도생수팔팔끓여서 식혀맥여요

1월 22일
현수엄마

저희도생수사용하구있어요

1월 22일
랑랑맘

정수기물끓여서사용했어요 신생아혼합했을때요 끓여서식힌물사용하라해서요~분유포트시간계속유지하는건아니지만 먹기전끓여서유지해놓으니한결편하긴했네요~

1월 22일
서진이집♡

저도 생수 사서 끓여서 보온병에 넣어놨다가 분유탔어요ㅋㅋ

1월 22일
윤슬마미❤️서린마미

저는 그냥 정수기 써요 ㅎㅎ

1월 22일
예준맘

거의 끓여서사용하시네...

1월 22일
꼬유둘맘❤

저는 끓여서 보온병사용해요ㅎㅎ

1월 22일
윤성이♡

전그냥생수 커피포트에끓여놧다 타기전에조금뎁혀요ㅎㅎ정수기가더못믿겟어여 필터도그르쿠ㅜㅜ

1월 22일
천사천사천사

끓여야해요

1월 22일
예준맘

네넹! 모두 답변 감사드려용?

1월 22일
빛나

생수끊여서써요

1월 22일
hazzang

전 정수기물 커피포트에 끊여 보온병에 담아뒀다가 사용하고 있어요~ 식은물도 따로 담아놔서 섞어서 써요~

1월 2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