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1월 19일

아기엉덩이발진이요 비파텐발라주는데도 안없어져요ㅜㅜ 기저

성수니

아기엉덩이발진이요
비파텐발라주는데도 안없어져요ㅜㅜ
기저귀때문인지
물티슈때문인지
모르겠네요ㅜ
물티슈는 몽드드오리지널쓰고
기저귀는 보솜이천연코튼2016 쓰고있어요



조회 8

공감 0 댓글 0

지원맘

저희애기는 보솜이랑 안맞더라구요.. 그래서 바꾸고나니 괜찮아지던데요~ 보솜이는 거진 1시간반에 한번씩 갈아줬던 기억이...

1월 19일
와니

발진이 계속 되면 기저귀 벗겨놓는게 최고인거 같아요ㅜ 비판텐 발라줘도 기저귀 계속 채워놓으면 낫질않더라구요ㅜ

1월 19일
효심

저희.애기 엉덩이 발진때 아무것도 안쓰고 물티슈도 안쓰고 물로만 닦아주고 건조 잘 해주니까 금방 좋아지더라구요 좀..수고롭지만 해보세요^^ 효과 좋을거에요

1월 19일
연우맘♥

많이 발라주세요

1월 19일
써뉴맘

하루이틀동안은 고생스럽더라도 기저귀채우지않는게 좋은거 같아요 저희애기도 발진이엇는데 비판텐바르고 기저귀 인채웟더니 바로 가라앉더라구요

1월 19일
홍성민

일단 화학용품은 제외해주시는게 좋아요.. 소변도 많이 싸면 물로 행구어주시는게 좋지만 힘드시면 건티슈나 가제수건을 물에 묻혀서 깨끗하게 하신뒤에 보습해주세요 토닥이고 바람불어서 충분히 말리신뒤에 연고나 귀저기크림 아무거나 상관없구요..청결과 보습이 같이해야되요 전 보습만좋은줄알고 덧발라주기만했더니 몇달동안.. 조금남은게 계속있이서 요렇게 하니 많이 좋아지고있습니다

1월 19일
김혜란

기저귀 한쪽은 채우고 한쪽은 환기 시켜주세요~

1월 19일
쏘영맘

기저귀를 바꿔보세요..저희딸도 기저귀 싼거 잘쓰다가 갑자기 안맞는지 발진일어나서 군기저귀로 바꾼뒤로 없어지더라구요..분은 약국가면 카네스텐있어요 써보세용~친언니들이 조카들 그거써줬대서 쓰고있는데 바로는 아니더라도 일주일?정도 뒤에 거의 없어지더라구요~

1월 19일
쏘영맘

저도 비판텐 써봤는데...별로 효과못봤어용~ 비판텐보단 카네스텐 추천용ㅋ

1월 19일
지성지아맘♥

리도맥스연고써보세용~소아과에서는이걸추천해주더라구요

1월 19일
엠제이

비판텐이 무해해서 쓰라는거구요 카네스텐은 약이 비판텐보다 강하죠. 발진시 벗겨놓으시는게 제일좋아요. 소변후 30분정 쌀일없으니 벗겨두시고 추울수 있으니 실내온도 맞춰주시고. 약도 너무 자주 바르면 안되요. 하루 세번정도. 피부가 숨쉴수 있게 시간을 주세요. 병원가도 리도막스이런 스테로이드 성분연고가 답이라 최대한집에서 훌러덩해주세요.

1월 19일
엠제이

보솜이가 좀 짓무르기 쉬워요. 뽀송함리 적은듯 군이랑 팸퍼스 추천이요

1월 19일
승후맘

카네스텐추천이요

1월 19일
김민선

저는 비판텐 리도맥스 비올란기저귀크림 세개쓰고잇어요

1월 19일
강푸름 (민준맘♥)

저는 아기 볼일봤을때 물티슈안쓰고 수돗물로닦아주고 로션발라줘용ㅎ 외출때나 밤에잘때 재외하곤 낮에놀때는 천기저귀채워주니 발진도 더 안일어나고 갠차나용ㅎㅎ

1월 19일
Sunyoon

저희 애기도 똥꼬 엉덩이 심각했었는데 파우더가 최고예요 연고 크림 다 소용없더라구요 뽀송하게 파우더 발라주세요 저는 궁중비책 팩 파우더 사용했어요ㅎㅎ

1월 19일
대박나리

저희아들도 보솜이때문에 힘들었어요..ㅠ엉덩이씻기시고~비판텐바르고 통풍 잘되게해주세요~~

1월 19일
오은지

약도약이지만 통풍이 젤 중요하더라구여~ 기저귀 자주 열어놓구 있어주세여!!ㅎㅎ

1월 19일
율이맘

보솜이가 통풍이 잘 안되는거 같아요..저희 아기도 보솜이 선물들어와서 썼엇는데 바로 발진생기더라구요..ㅠ그래서 바로 원래 준비해둔 군기저귀로 썻어요~ㅠ

1월 19일
Han Jihye

물티슈 쓰지 마세요. 제 아가도 물티슈 쓰면 바로 발진 올라왔어요. 외출 아님 쓰지 않구요. 집에선 항상 물로씻고 천기저귀로 닦아주구요. 천기저귀가 물 흡수가 엄청 빨라서 금방 뽀송 해줘요. 기저귀는 하기스 쓰고 있어요. 비판텐 효과 없음 박트로반 발라보세요. 조리원에서도 똥꼬 발진 심해서 엉덩이 열어놨거든요.. 조리원에서 많이 추천 해줘서 그거써요

1월 19일
서지원

무조건 통풍 해줘야겠네요~~방에 질질싸도 미지근한물으로만 싯겨서~기저귀 채워놓지말고~백조기저귀 밑에 깔아놓고 벌려놔야 겠네요~

1월 19일
ji you Kim

무조건 물로 씻겨주시고, 잘 때 기저귀 열어주세요(잘땐 쉬야를 많이 안해요~혹시 모르니 위에 손수건으로 덮어주시구요~사방으로 튀지않도록^^)전 얼쓰마마 바터밤 쓰고있구요~ 기저귀는 팸퍼스크루저 쓰고있어요~통풍,흡수력은 팸퍼스가 짱입니다~많이 따갑겠어요ㅠㅠ 엄마가 신경을 바짝 써줘야해요~ 마르지 않게 계속 발진밤 발라주시구요~ㅠㅠ

1월 19일
SuBin Moon

저도그래서집에있을땐물로씻기고 충분히건조시켜줘요 병원에서 드라이로잘말리고 연고바르라고한뒤로 기저귀갈때마다 후후~불어서 건조시켜요~

1월 19일
윤제맘

조금 가격이 있더라구 팸퍼스크루저 써보세요 그거로 바꾸고 발진이라는걸 모르고 지내네요

1월 2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