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상세
  • #맘스톡톡
  • 1월 19일

30주째 이구요 3월 출생 예정인 쌍둥이 공주님들 맘

정지원
육아중(6세)

30주째 이구요
3월 출생 예정인 쌍둥이 공주님들 맘 입니당 ㅎㅎ
반가워요 2016년생 원숭이띠 베이비들이네요~~
쌍둥이라 배가 이미 만삭이네요
허리 골반 사타구니뼈까지 안아픈곳이 없어요 ㅠ
다들 홧팅하세요~~~^^

조회 7

공감 0 댓글 0

꼬물맘쓰

쌍둥이라..고생이시겠네요..ㅜㅜ 화이팅!!!! 쌍둥이면 배 엄청 나오겠네용 앗..궁금하당..ㅎㅎ

1월 19일
정지원

꼬물맘쓰 감사합니당^^ 쌍둥이라 정말 배가 다른것 같아요;; 이제 8개월차인데 첨 뵌분들 다들 곧 애 나오겠네~~ 이러세요 ㅎㅎ;;; 배가 정말... 어마어마해요 ㅎㅎ

1월 19일
꼬물맘쓰

정지원우왕 ㅎㅎ 임신하기전엔 ㅎㅎ 쌍둥이 갖고싶었는데..임신하고보니..ㅎㅎ 한명도 힘든데.. 쌍둥이라..진짜 힘드시겠어요 ㅜㅜ

1월 19일
한률한휘한서맘

우와저도쌍둥이였음좋겠다했었는데~부러워요>_<몸조리잘하시고화이팅하세요^^

1월 19일
별이맘

딸 쌍둥이 부럽네요ㅠ

1월 19일
꿉꿉이맘♡

저두 30주인데ㅎㅎㅎ쌍둥이시면 더 힘드시겟다ㅠㅠㅠㅠ 화이팅!!!

1월 19일
정지원

꼬물맘쓰 아직은 참을 만 한데... 쌍둥이는 정말 입덧도 어마어마했구요 ㅠ 한명이 정말 부럽긴 하네요~~ 나오면 더 하겠죠?? ㅎㅎ

1월 19일
정지원

한률맘♡ 권미영 부러워하실 것 까지야 ㅠ 전 나름 꽤 힘들답니다앙;; 아마 하나가 더 나으실거에요 몸도 두배로 힘들고 입덧도 두배로 해서;;; 지금 30주에 이미 만삭 배라서 걷는것도 힘들어요 ㅎㅎ;;;

1월 19일
정지원

꿉꿉이맘♡ 글쿠낭~~~ 이제 곧 애기 만나겠네욤? ㅎㅎ 감사합니당 파이팅!!!

1월 19일
한률한휘한서맘

그렇군요..힘내세요^^

1월 19일
정지원

한률맘♡ ㅎㅎ 감사합니당^^ 사진보니 애기 넘 귀여워용~~~ 워킹맘이라 힘드실텐데 멋지네욤!!

1월 19일
한률한휘한서맘

감사합니다^^

1월 19일
정지원

한률맘♡ 굿밤하세요^^

1월 19일
별이맘

정지원하나보단 많이 힘드실꺼예요 저아는동생은 아들 쌍둥인데 진짜 고생하더라구요 밤수유때도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던데..ㅜ

1월 20일
꼬물맘쓰

정지원그래도 기쁜맘은 두배일것같아요 쌍둥이라 ㅎㅎ 힘들긴해도 ㅎㅎ 뭔가 좋을것같은데요 ㅎㅎ

1월 20일
정지원

권미영 글쿠낭 ㅠㅠ 무섭네요 벌써... 하루하루 날이 지날때마다 새로운 일들이 벌어지는게 아직은 두려워요... ㅠ

1월 20일
정지원

꼬물맘쓰 저도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고 노력한답니다~~~ 쌍둥이들이 두배로 기쁘게 해주리라 믿어요 ㅎ

1월 20일
별이맘

정지원그래도 제친구는 힘들때 한번 힘들고 쌍둥이가 낫다더라구요ㅎ 둘이라 기쁨도 두배일듯ㅎ

1월 20일
정지원

권미영 ㅎㅎ 그럼 좋겠어요~~~ 감사합니당^^

1월 20일